Volkswagen MK5 – 최고의 자동차 중 하나로 여겨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Post category:아우디

2003년 10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폭스바겐은 최신 골프 에디션인 폭스바겐 골프 MK5를 대중에게 선보였습니다. 이것은 골프 제조업체의 5 세대 자동차 인 것 같습니다. 이 차가 조상과 마찬가지로 A5 그룹과 폭스바겐 자체의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는 점은 놀랍습니다. 이 플랫폼은 PQ35라고도 합니다. 이 새 차가 북미 국가에 도달하는 데 3년이 더 걸렸고(평소처럼) 2006년에 미국이 이 차를 얻었지만 ‘토끼’ 명판이 붙었습니다. 폭스바겐이 미국에서 골프카를 토끼로 출시한다는 것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 기간 동안 폭스바겐 래빗은 미국에서 가장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차량 중 하나였습니다.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폭스바겐 골프 자동차의 MK5 버전을 둘러싼 큰 성공과 소문은 주로 폭스바겐 엔지니어링 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독창적이고 제어 날개에 의존하지 않는 혁신적인 리어 서스펜션 시스템을 설계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 골프 버전이 도로를 지배하고 이전 버전에 비해 최고의 도로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하지만 동시에 폭스바겐은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을 줄인 것으로 보인다. 이번 폭스바겐 버전의 전체 실내 공간은 이전 버전보다 3입방미터 줄어든 것으로 보인다. 이는 도로에서의 성능을 높이고 폭스바겐 자동차의 직접적인 경쟁자인 아우디 자동차의 가격과 경쟁력 있는 가격 범위에 있도록 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따라서 중고 폭스바겐 골프를 구매하기로 결정했다면 MK5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엔진 문제

폭스바겐 그룹의 가장 큰 장점은 특정 국가의 표준에서 완전히 수용 가능한 엔진과 변속기로 자동차를 특정 국가에 납품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매우 흔한 일이지만 Volkswagen은 이 점에서 탁월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골프의 MK5 버전의 경우 폭스바겐은 주로 4기통 가솔린 엔진 자동차를 생산한다. 그것은 또한 TDI로 알려진 터보 차저 직접 연료 분사가 있는 디젤 엔진이 있는 자동차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변속기 측면에서 폭스바겐은 수동, 자동 및 직접 변속기를 제공하여 모든 유형의 고객의 모든 요구를 충족합니다. 따라서 중고 폭스바겐 골프카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MK5 버전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