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Land Cruiser Prado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 내부를 살펴보면 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2010 Prado는 보다 전투적인 남성적인 모습을 주기 위해 재설계되었습니다. 새로운 다이내믹스는 3D 라디에이터 그릴과 각진 헤드라이트가 있는 돌출된 프론트 및 리어 펜더로 강조되는 유려하지만 보다 공격적인 디자인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Toyota의 디자이너가 부르는 이 “스마트하고 현대적인” 윤곽은 SUV의 견고하고 현대적인 특성과 넓은 실루엣을 외부에 반영하지만 내부는 넓고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나뭇결을 살린 가죽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패셔너블한 프라도의 룩과 잘 어울려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New Prado의 세련된 인테리어, 계기판 및 현대적인 장치는 승객에게 더 큰 편안함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운전석과 조수석은 이동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제공됩니다. 앞좌석을 완전히 접은 상태에서도 중앙 좌석에 충분한 레그룸이 있습니다. 3열 시트의 바닥과 같은 높이의 혁신적인 장치는 버튼을 누르면 기계적으로 활성화됩니다. 이를 통해 후면 벤치를 측면이 아닌 바닥에 평평하게 접을 수 있어 더 많은 보관 공간이 확보됩니다.

장비 면에서 신형 프라도는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SUV들과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우수한 주차 보조 시스템에는 전방 및 후방 센서와 결합된 후방 카메라가 있어 협소한 주차 상황에서 운전자를 안내합니다. 새로운 프로젝터 헤드램프에는 자동 레벨링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키리스 엔트리, 크루즈 컨트롤 및 스티어링 휠 장착 컨트롤이 표준 장비입니다. 이러한 사소한 개선 사항은 사소하지만 주목할만한 기능과 결합되어 전반적으로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프라도는 도요타의 커먼 레일 D4D 직분사 디젤 발전소에 의해 구동됩니다. 도심 주행에 충분한 173마력의 과즙과 410Nm의 토크를 낼 수 있다. 그러나 속도 향상은 Prado를 약간 느리게 만듭니다. SUV는 18초 만에 2,400kg의 질량으로 0에서 100km/h까지 가속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구적인 4×4 드라이브와 Kinetic Dynamic Suspension System, Ride Height Control 및 Electronically Modulated Suspension System과 같은 고급 기술로 강화된 고성능 및 토크 오프로드 차량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Prado는 거친 지형과 험한 경사를 헤쳐나갈 수 있습니다. 미끄럼 방지 ABS 브레이크, 롤백을 방지하는 액티브 힐 스타트 컨트롤, 액티브 힐 디센트 컨트롤 및 이전에는 더 큰 Land Cruiser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Toyota CRAWL 컨트롤을 포함한 다양한 DAT(Driver Assist Technology)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200 시리즈. 5단 자동 시퀀셜 변속기는 부드러운 기어 변속과 쾌적한 주행 경험을 보장합니다.

Toyota의 새로운 혁신은 Audi Q5, BMW X3, Land Rover Freelander2 및 Mercedes-Benz M-Class와 같은 SUV 경쟁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와 거의 동등합니다. 그러나 개선된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장치는 벤츠나 아우디만큼 흥미롭지 않습니다. Toyota Prado 2010은 의심할 여지 없이 도시와 오프로드 주행의 편안함이 부러울 정도로 혼합되어 있지만 여전히 유럽 경쟁업체에서 볼 수 있는 복잡성과 화려함이 부족합니다.

Toyota 차량은 신뢰성과 높은 재판매 가치로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체, 기계적 디자인 및 오프로드 성능에 대한 추가 개선으로 Toyota Land Cruiser Prado는 확실히 좋은 구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