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의 인공 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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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 지능의 아버지인 John McCarthy에 따르면 AI는 “지능형 기계, 특히 지능형 PC 프로그램을 만드는 과학이자 설계”입니다.

인공 지능은 컴퓨터 로봇이나 소프트웨어가 지능적인 인간이 생각하는 방식으로 지능적으로 생각하는 방식입니다. 인공 지능(AI)은 “인간처럼 생각하는” 기계의 개념입니다.

AI는 당신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이 그것을 알고 있든 없든 그것은 이미 당신의 생활 방식에 영향을 미쳤으며 앞으로 몇 년 동안 성장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다음은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AI의 몇 가지 예입니다.

• 개인 비서 Siri – 여러 플랫폼(Windows,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능형 디지털 개인 비서입니다. 음성을 사용하여 요청할 때마다 지원을 제공합니다.

• 스마트 카 – Google의 자율주행차와 Tesla의 “자동 조종 장치” 기능은 인공 지능의 두 가지 예입니다.

• 추천 제품 또는 쇼핑 예측 – Amazon과 같은 대형 소매업체는 제품을 추천하고, 쿠폰을 보내고, 할인을 제공하고, 분석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이전 구매를 기반으로 광고를 예측합니다.

• 음악 및 영화 추천 서비스 – Pandora와 Netflix는 사용자의 과거 관심과 판단을 기반으로 음악 및 영화를 추천합니다.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AI의 다른 간단한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페이스북은 안면인식을 이용한 추천 사진 태그를 제공합니다.

– Amazon은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추천 상품을 제공합니다.

– Waze(GPS 및 지도 응용 프로그램) 최적의 경로, 모두 버튼 클릭.

– Spotify는 내 음악 선호도를 알고 나를 위한 맞춤 재생 목록을 만듭니다.

마크 베니오프(Marc Benioff)에 따르면 AI는 기업 세계에 영향을 미치고 직원을 더 빠르고 똑똑하며 생산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데이터에서 배울 것입니다. 결국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기도 전에 이해하게 되며 CRM 업계의 판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Salesforce는 이미 2014년에 생산성 및 기계 학습 스타트업인 RelatedIQ, Metamind 및 Tempo AI를 인수했습니다.

AI(인공지능) Salesforce는 우리를 죽이려는 시간 여행 로봇이나 거대한 공장에서 인간을 스택으로 사용하는 사악한 기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여기서 여름 블록버스터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적인 예측 인텔리전스를 애플리케이션에 포함하여 일상적인 경험을 더 스마트하게 만들어 줄 Salesforce AI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AI는 무엇인가?

AI는 킬러 로봇이 아닙니다. 기술은 살인자입니다.

인공 지능(AI)은 “인간처럼 생각하는” 기계의 개념, 즉 추론, 계획, 학습 및 언어 이해와 같은 작업을 수행합니다.

고객 중심 AI: Salesforce Einstein

Salesforce는 Salesforce Einstein을 사용하여 영업, 서비스, 마케팅 및 IT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 문제를 해결하는 플랫폼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Salesforce Einstein은 Salesforce 플랫폼의 핵심입니다. 누구나 클릭이나 코드를 사용하여 AI 기반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Salesforce Einstein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유형의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 고객에게 올바른 리드를 제공하고 있습니까?

– 고객이 올바른 채널을 통해 서비스를 받고 있다고 확신합니까?

– 적시에 적절한 고객에게 적절한 제품을 제공한다고 말하는 것이 올바른가요?

– 최적의 상품으로 적시에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올바른 채널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이 맞습니까?

Salesforce Einstein은 데이터 과학자입니다.

Einstein은 AI를 고객 관계에 도입하는 데 전념하는 데이터 과학자와 같습니다. 모든 데이터(CRM 데이터, 이메일, 캘린더, 소셜, ERP 및 IoT)에서 학습하고 수행하려는 작업의 맥락에서 예측 및 권장 사항을 만듭니다.

AI는 Salesforce Einstein을 사용하여 CRM을 혁신할 수 있습니다.

– 영업 사원은 CRM에 데이터를 입력하지 않고 고객을 방문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 영업 사원은 이제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언제 그것을 필요로 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영업 사원은 각 고객의 다음 단계를 예측하여 거래를 더 빨리 성사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상담원은 고객에게 묻기 전에도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에이전트는 적시에 적합한 고객에게 교차 판매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사용자는 적시에 적합한 고객에게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사용자는 각 캠페인에 가장 적합한 잠재고객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 모든 고객에게 완벽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요구 사항을 쉽게 식별합니다.

Salesforce Einstein은 모든 사람이 새로운 방법을 배우고, 결과를 예측하고, 의사 결정을 돕고, 다음 단계를 권장하고, 대부분의 활동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므로 시스템에 입력하는 대신 강력한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AI는 내가 아직 갖지 못한 것을 나에게 줄 것인가?

예측 점수 매기기: 예측 점수는 각 영업 라인에 기회로 전환될 가능성을 나타내는 점수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이유를 얻을

점수 뒤에; 예를 들어, 리드 소스, 산업 또는 기타 요소는 리드가 될 것인지 여부를 나타내는 강력한 지표입니다.

예측 -AI는 주식 포트폴리오 또는 부동산 투자와 같은 무언가의 미래 가치를 예측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업 관리자인 경우 AI가 분기별 예약을 예측하고 팀이 할당량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미리 알려줄 수 있습니다.

권장 사항 – 온라인 쇼핑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AI가 소매 구매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에서 세금 조언, 선적 컨테이너에 이르기까지 다른 모든 제품 또는 서비스 범주에 대해 지능형 권장 사항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AI는 제품 이외의 것을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성사 가능성을 최적화하기 위해 잠재 고객에게 보낼 백서.

누가 비즈니스에서 AI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조직의 누구나 쉽게 AI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분석하고, 다음 단계를 예측 및 계획하고, 작업과 의사 결정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Einstein CRM을 위한 포괄적인 AI:

• 영업팀은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먼저 파악함으로써 미래의 기회를 예측하고 고객의 기대치를 능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는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사례를 예측하고 문제를 해결하여 능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을 통해 이전과는 다른 예측 여정을 만들고 고객 경험을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 ICT는 모든 곳에 인텔리전스를 내장하고 직원과 고객을 위한 더 스마트한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머신 러닝이란 무엇입니까?

머신 러닝은 AI의 기본 동인입니다. 이것은 컴퓨터가 최소한의 프로그래밍으로 데이터로부터 학습하는 개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