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sche 996 페달 – 힐 작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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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 페달에는 많은 옵션이 있지만 Porsche 996에서 가장 좋아하는 옵션 중 하나는 알루미늄 페달입니다. 이 페달은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힐과 토우 모두에서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발뒤꿈치 수술이 무엇인지 궁금하세요? 이것은 일반적으로 “힐 앤 토우”라고 하며 엔진 속도를 기어 변속에 맞추는 데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코너에 접근하고 있는데 단순히 제동과 변속을 통해 저단 변속해야 하는 경우 선택해야 하는 다음 기어에 대한 최적의 속도를 위해 엔진이 약간만 작동되고 있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엔진이 더 느려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를 엔진 브레이크라고 합니다.

브레이크를 밟고 저단 변속하는 동안 가스를 밟을 수 있다면 훨씬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엔진이 다음 기어까지 회전하여 정확한 속도를 유지하고 완벽하게 부드러운 변속이 가능합니다. 노크, 저크, 엔진 브레이크가 없습니다. 이것은 고단 변속과 저단 변속 모두에 사용되는 기술입니다.

이제 가스를 “덤프”하는 방법이 궁금할 것입니다. 글쎄, 이것은 발 뒤꿈치와 발가락이라고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연습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기술에서는 발로 브레이크 페달을 밟은 다음 발목을 돌려 힐 시프트를 위한 완벽한 지점으로 가속기를 밀어 넣습니다. 발등을 사용하여 브레이크 중앙에 놓습니다. 이것은 가장 오래된 발뒤꿈치와 발가락 방법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발의 양쪽을 사용합니다. 왼손은 브레이크 페달에 단단히 고정하고 오른손은 가속 페달 위에 매달려 있습니다. 브레이크와 가스페달의 높이가 같아 브레이크를 잡기가 매우 쉽습니다.

Porsche 996 페달은 온라인으로 여러 공급업체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꽤 인기있는 세 번째 다리와 같은 다른 장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Techart 페달은 약 300달러이며 비싸긴 하지만 모든 페니의 가치가 있으며 NR 및 Tech-efx 페달은 훌륭합니다. OMP 페달은 약간 무거우며 립이 있어 브레이크 페달을 밟을 수 없습니다. 가격은 약 $50에 불과하며 이는 훌륭한 가치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Porsche 996 페달이 너무 많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힐과 토우를 찾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