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P의 고정과 끌어당김의 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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끌어당김의 법칙이란 무엇이며 NLP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끌어당김의 법칙은 생각의 초점이 당신이 살고 있는 현실이 된다는 보편적인 법칙입니다. 당신이 집중하는 것이 당신을 끌어당깁니다. 법적 매력의 대변인인 Mike Dooley는 “생각이 사물이 된다”고 말합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의 원리는 성공, 관계, 개인의 부, 그리고 화이트 재규어를 가져오기 위해 전 세계 사람들의 삶에 사용되었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사람의 삶에서 사용될 때 말 그대로 꿈을 현실로 만듭니다.

당신의 삶에서 끌어당김의 법칙을 어떻게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까? 끌어당김의 법칙은 생활에 적용하기 쉽고 어떤 사람들은 적용하기가 너무 간단해 보인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삶의 매 순간 매 순간 끌어당김의 법칙에 이미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을 사용하기 시작하려면 다음 단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새 집, 자동차, 특정 관계 또는 개인 소유물 등 삶에 끌어들이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마음속으로 명확하게 생각하십시오.

2. 지금 당신의 매력이 무엇인지 보여주세요.

3. 다음으로, 매일 5-10분씩 시간을 내어 회상한 일이나 사건을 마치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처럼 시각화하십시오. 감정을 느끼고 꿈과 일치하는 것들을 지금보십시오.

4. 하루에 한 번 이 운동을 계속하고 무의식적 마음과 우주가 자신의 의지와 일치하도록 하십시오.

이 프로세스의 일부를 명확히 하기 위해 몇 가지 단계를 더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삶에서 무엇을 나타낼지 결정할 때는 매우 구체적입니다. 자신에게 끌리는 것을 말할 때 긍정적으로 표현해야 합니다. 지폐가 쌓여 있다면, 부족한 지폐에 집착하지 말고 집중하여 부유하다고 선언하십시오. 이 경우에는 얼마나 많은 풍요를 찾고 있는지 구체적으로 말씀하십시오.

당신의 욕망이 현재 일어나고 있는 것을 시각화할 때, 그것을 지금 가지고 있다는 설렘과 감사함을 느낄 수 있도록 그것을 너무 생생하게 만드십시오. 시각화에 자신을 포함하도록 메모를 작성합니다. 새 차가 필요하다면 차 안에서 자신을 살펴보십시오. 이 차의 핸들을 잡고 있는 손을 보세요. 당신의 잠재의식과 우주가 당신이 이 새 차량을 보고 있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이 놀라운 새 꿈을 운전하고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비전에서 자신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무의식은 시각화된 것과 실제로 보이는 것의 차이를 모릅니다. 이것의 결과는 당신의 무의식적 마음이 당신의 초점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자신 안에서 조정을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이 과정을 거치면서 목표에 집중하는 한 반드시 이루어질 것임을 격려합니다. 원하는 만큼 결과가 빨리 나타나지 않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매일 계속 시각화하십시오.

NLP는 끌어당김의 법칙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다시 강조하기 위해; 끌어당김의 법칙의 요점은 꿈을 꾸는 데 수반되는 감정의 강렬함을 느끼고 두 번째로 꿈을 실제 현실로 생생하게 시각화하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현실의 감정과 느낌을 느끼는 끌어당김의 법칙의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측면에는 앵커링이라는 강력한 NLP, 신경 언어 프로그래밍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고정은 외부 자극에 대한 신경학적 반응의 부착입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와 사랑에 빠졌을 때 발신자 번호에 그 사람의 번호가 표시되면 전화를 받기 전에 심장이 두근거릴 수 있습니다. 마케팅에서 강력하게 사용되는 앵커의 또 다른 예는 음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특정 노래를 들으면 어떤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근 자동차 광고에서 나는 70년대의 대중적인 노래를 많이 사용하는 것을 보았다. 이 노래는 대상 청중이 그들에 대한 감정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사용됩니다. 이 이면의 원칙은 70년대에 느꼈던 여름의 즐거움과 이 새로운 차량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이제 앵커를 내부 상태를 유발하는 외부 자극으로 이해했으므로 이를 사용하여 사물과 사건을 삶으로 적극적으로 끌어들이는 과정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닻을 내리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꿈과 성취를 원할 때 흥분과 기쁨의 상태를 유도하는 데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각화의 경우 이제 현실을 만드는 원동력인 강력한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앵커를 만드는 방법? 앵커를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따라야 할 몇 가지 전략을 제시할 것이며 가장 적합한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현실 창조의 상태에서 찾고 있는 것은 감사, 기쁨, 흥분 및 황홀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무의식과 우주가 이것이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임을 보여주기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이러한 상태에 즉시 액세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음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1. 특히 좋아하는 음악을 찾으십시오. 매일 접할 수 있는 음악은 분명히 좋아하는 음악입니다.

2. 이제 음악을 재생할 준비가 되었으므로 가능하면 다시 넣고 음악 재생을 시작합니다.

3. 음악이 재생되는 동안 당신이 할 일은 강력한 기억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어떤 이유에서든 감사함을 느꼈던 때를 떠올릴 것입니다. 그 순간에 자신을 보고, 본 것을 보고, 느낀 것을 느끼십시오. 이 기억을 가능한 한 명확하게 재현하십시오. 그 느낌을 강렬하게 느끼는 순간, 당신은 즉시 사용할 다음 기억으로 주의를 옮깁니다. 이제 기쁨, 흥분, 황홀을 포함하여 고정할 각 감정에 대한 추억을 찾으십시오.

4. 추억을 회상하고 찾고자 하는 많은 감정을 느꼈을 때 음악을 끌 수 있습니다.

5. 이제 음악이 꺼지면 모든 경험을 잊고 주소, 어머니의 결혼 전 이름, 첫 번째 자동차 모델과 같은 다른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6. 이제 앵커를 테스트할 시간입니다. 앵커를 테스트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자극을 다시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경우 노래를 다시 켜고 감사, 기쁨 등의 감정을 느낄 수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7. 원하는 만큼 감정이 격렬하게 느껴지지 않는다면, 원하는 만큼 노래를 다시 재생하고 원하는 만큼 강력한 추억을 첨부하십시오. 오랫동안 생각하지 못했던 것들을 기억하기 시작하고, 얼굴에 미소를 띠고 마음에 따뜻함을 가져다주는 일들을 생각하기 시작하기 때문에 이 일을 하는 자신이 매우 재미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감정 상태를 고정시키는 또 다른 방법은 물리적 접촉입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과 함께 일할 때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특정 문제를 극복하거나 원하는 감정 상태를 끌어내기 위해 함께 일할 때 더 친밀하고 우리 사이에 더 많은 유대감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이 방법은 직접 수행할 때도 강력합니다.

1. 먼저 신체에서 약한 압력에서 중간 압력으로 만질 부위를 선택합니다. (참고: 이 기법은 무릎 부위를 추천합니다. 각 감정으로 같은 지점을 터치하고 매번 같은 압력을 가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확히 같은 위치와 정확히 같은 위치여야 하는지 궁금해합니다. 같은 압박감에 대응하여 최대한 위치와 압박감에 가깝게 해주세요. 이 기법을 최대한 하시면 아름다운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2. 강력한 기억을 경험하도록 하십시오. 청각 앵커에 대한 세 번째 요점에서 언급했듯이 각 감정 상태에 대한 시간을 명확하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3. 흥분이 쌓이기 시작하면 선택한 영역을 만질 준비를 하되 타이밍을 염두에 두십시오. 감정이 가장 강한 부분을 터치하십시오. 재현하고 있는 기억의 디테일을 높여 감정을 더욱 강렬하게 느낄 수 있음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 부위를 잠시 동안 누르고 있으면 1~2초가 완벽할 것입니다.

4. 일단 국가를 정박했다면 아침 식사로 무엇을 드셨나요, 자동차 보험에 얼마를 저축했습니까?

5. 이제 고정하고 있는 각 감정 상태에 대해 이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6. 모든 상태를 고정했으면 마음을 비우고 다음과 같이 생각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저녁을 먹으러 나온 게 언제였습니까?

7. 이제 같은 장소에서 같은 압력으로 자신을 만져서 앵커를 테스트하십시오. 밀려드는 감정을 느끼고 닻을 내린 후의 추억을 되살릴 수도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앵커를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마지막 절차에 따라 신체 앵커를 만드십시오. 그러나 자신을 만지기보다 감정의 정점에있는 이미지를보십시오. 컴퓨터에 있는 이미지, 포스터, 피규어 또는 가지고 있거나 만들 예정인 플래시 카드로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 강력한 닻을 얻었으므로 이를 사용하여 인생에서 끌어당김의 법칙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끌어당김 과정의 법칙을 따르고 5-10분의 시각화 시간 동안 닻을 쏘아 무의식과 우주가 반응하도록 하는 데 필요한 감정 상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고 또한 당신의 삶에서 이 과정을 작동시키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 닻을 내릴 수 있습니다. 강한 긍정적 인 감정을 사용하여 꿈을 인생으로 끌어들이는 것뿐만 아니라 생각에 강한 감정을 사용하여 끌어 당김의 법칙을 사용하여 성공을 끌어 들이면이 과정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일하다.

이 고정 기술은 원하는 감정 상태에 접근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방법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감정 상태를 노래, 이미지 또는 터치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특정한 감정 상태를 원한다고 생각하는 순간이 있다면 앵커링을 사용하여 이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 놀라운 기술을 즐기고 인생이 가장 거친 꿈으로 변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