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 Maybach 롤스 로이스 팬텀 람보르기니 Murcielago BMW M6 페라리 F430 비교 II

예를 들어, Rolls Royce Phantoms는 $340,000에서 시작하여 $500,000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롤스로이스는 2007년에 1,000대를 판매했습니다. 가장 저렴한 롤스로이스는 340,000달러였지만 여전히 1,000대를 판매했습니다. SLR과 Maybach는 Benz가 Rolls의 가격대에서 원격으로 만드는 유일한 차입니다. 하지만 합산해도 300대도 되지 않는다. Bugatti는 130만 달러를 판매했습니다. Veyron Super 자동차는 220대를 판매했습니다. 이는 Maybach와 SLR을 합친 것과 거의 같은 판매량입니다. 이것에 대한 슬픈 부분은 Veyron이 그 차들 중 하나보다 3배나 비싸다는 것입니다. 가장 비싼 Maybach와 가장 비싼 McLaren SLR을 살 수 있고 여전히 Veyron의 가격으로 Murcielago LP640을 살 돈이 있지만, Buggati는 여전히 벤츠의 가장 유명한 차량만큼 많은 유닛을 판매할 수 있었습니다. 3배의 비용이 듭니다.

페라리, 람보르기니, 벤틀리를 모자에 던지지 맙시다. F430은 페라리가 28만 달러, 가야르도가 26만 달러, 벤틀리가 콘티넨탈 GT가 19만 달러부터 시작한다. 50만 달러 자동차를 만드는 Bentley를 제외하고 이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는 100만 달러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페라리는 2007년에 6,000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람보르기니는 2007년에 2,400대, 벤틀리는 2007년에 10,000대 이상을 판매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초호화 부문에서 290대를 판매하여 경쟁업체와 통계적으로 유의미하지 않습니다. Mercedes가 통계적으로 유의미하기 위해서는 경쟁업체가 유사한 카테고리에서 하는 것의 5% 이상을 판매해야 합니다. Mercedes Benz는 그렇게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이 만드는 비교 가능한 자동차는 논의할 가치조차 없습니다. 구매 인구가 관심을 갖지 않고 통계적으로 유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