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Benz 트럭: 신뢰의 전통과 발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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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의 근원은 무엇입니까? 사전에 따르면, 누군가 또는 어떤 것이 소유하고 있는 정직하고 공정하며 신뢰할 수 있는 자질에 대한 신념입니다. Mercedes-Benz와 그들의 슬로건 “Trucks you can trust”에 따르면 이것은 100년 이상 전에 이루어진 약속이며 그 이후로 한 번도 깨지지 않았습니다.

이 모든 것은 Daimler-Motoren-Gesellschaft의 공동 설립자인 Gottlieb Daimler가 세계 최초의 트럭을 제공함으로써 화물 운송의 미래를 결정한 1896년에 시작되었습니다. 트럭은 기본적으로 2기통 “Phoenix” 엔진이 후방 끝에 내장된 모터 카트였습니다. 엔진 유닛은 1.1리터의 용량에서 4마력을 생산하고 1500kg의 탑재량을 위한 동력을 제공했습니다.

1923년 독일의 또 다른 자동차 엔지니어인 칼 벤츠(Karl Benz)는 4기통 디젤 트럭 엔진을 설계했습니다. 그의 회사인 Benz & C는 상업용 차량용 디젤 모터의 시리즈 생산을 시작한 최초의 회사였습니다. 1926년에 다임러와 벤츠는 자동차, 자동차 및 내연 기관을 생산하기 위해 회사를 합병했습니다. 트럭을 포함한 모든 기계에는 Mercedes-Benz 이름이 붙기 시작했고 3개의 별표가 붙었습니다. 한편, 저품위 연료로 작동하는 모든 디젤 엔진은 오일 엔진을 의미하는 “olmotor”를 나타내는 “OM” 지수를 받았습니다.

전후 기간에는 생산량이 점차 증가했습니다. 처음에 이 브랜드는 인상적인 L 및 N 시리즈 트럭 라인업을 제공했습니다. 그런 다음 Mercedes-Benz가 NG(New Generation) 트럭 제품군을 도입한 1970년대에 캡 오버 엔진 버전이 기존 버전을 대체했습니다. 10년 후 새로운 SK(헤비 듀티) 모델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90년대 중반부터 회사는 모든 차량 시리즈에 특별한 이름을 부여하기 시작했습니다.

유명한 악트로스

베스트 셀러 장거리 부문은 이제 Actros 트럭으로 대표됩니다. 차세대 모델 제품군은 차량 구성 및 운전실 버전은 물론 다양한 구동계 옵션과 생산적인 안전 기능으로 흥미진진합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보다 맞춤화된 솔루션에 대한 비용 효율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제조업체는 운전실 내부에서 가능한 모든 편안함을 제공하면서 사치보다는 운전자 만족을 지향합니다. 주된 관심사는 더 편안한 운전자가 더 안전한 운전자라는 것입니다.

Actros는 238 hp에서 625 hp까지 생산하는 4가지 엔진 배기량과 16가지 출력 등급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서 약속한 대로 각 엔진 유닛은 최소의 소음과 배기 가스로 최대의 연료 효율성, 토크 및 주행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연료 절약 외에도 엔진을 사용하여 AdBlue 소비 및 총 유지 관리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Actros 트럭의 성능 지원 기술에는 제동, 보조, 안전 및 경제성의 4가지 시스템 그룹이 포함됩니다.

비교할 수 없는 신뢰성에 대한 회사의 약속은 Mercedes-Benz Actros 트럭에 비즈니스를 맡기는 딜러와 고객이 목격한 바와 같이 긴 작동 수명으로 이어집니다. 중고 시장에서 대형 트럭의 범위를 선도하는 제품 중 하나라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생산적인 안토스

중부하 물류는 Antos 트럭의 작업 영역입니다. 이 제품은 18톤 이상의 배송 작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적용 범위는 식료품 운송, 탱커 또는 대량 건화물 운송은 물론 소매 공급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Actros 라인업의 모든 성능 및 안전 강화 기능 외에도 Distribution 모델 변형은 탑재량에 민감한 부피 기반 운송 요구 사항에 맞게 장착됩니다.

유효 아테고

Atego 트럭 모델은 유통 및 건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경량 및 중형 솔루션을 나타냅니다. 탑재하중 변동 범위는 6.5t에서 16t입니다. Atego 엔진 제품에는 2개의 엔진 배기량과 7개의 출력 등급이 포함되어 156hp에서 299hp를 생산합니다.

유통 및 건설 부문의 수익성은 특히 운영 효율성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라인의 모든 트럭에는 단일 진입 단계가 있어 쉽게 진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시 및 도시 간 분배는 수동 기어 변속(대시보드에서)의 특별한 재배치를 통해 캡을 가로지르는 접근이 용이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건설 작업과 관련하여 크루 캡 옵션과 사륜구동 모델로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강한 오록스

그러나 정말 힘든 건설 작업의 경우 Mercedes-Benz는 Araux 모델 범위의 특수 차량에 의존할 것을 제안합니다. 가장 힘든 작업을 보장하기 위해 설계자는 유연한 고강도 프레임으로 강화된 완전 아연 도금 운전실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제작자는 높은 탑재량과 뛰어난 안정성을 최소한의 운영 비용으로 결합할 수 있었기 때문에 경제성을 손상시키지 않고 이 작업을 수행했다고 주장합니다.

유연한 경제

도심 유통 및 비행장 업무 또는 거친 시골 지역에서 쓰레기 수거 또는 소방 장비로 사용되는 Econic 트럭은 뛰어난 기동성과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낮은 입구의 운전실은 빠르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승하차를 가능하게 하여 힘든 작업을 용이하게 하며 파노라마 창은 비교할 수 없는 전면 및 측면 가시성을 보장합니다. 깨끗한 작동을 담당하는 2개의 디젤 동력 장치(출력 299hp 또는 354h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Mercedes-Benz 모델은 회사의 모토인 신뢰를 증명하며 결과적으로 이 모토는 회사의 모든 프로젝트에 스며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