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guar XJR- 엔진이 Nikasil의 희생양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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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guar와 다른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는 강철 라이닝 비용을 피하기 위해 합금 블록에 실린더를 라이닝하는 방법으로 90년대 중반에 엔진에 Nikasil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결정은 두 개 이상의 엔진에 치명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으며 재규어 XJR은 수퍼차저와 높은 압축률로 인해 여러 문제를 겪었습니다. Nikasil은 내구성 범주에서 예상보다 낮은 것으로 판명되었으며 이 코팅이 마모되면 압축이 떨어지고 상당한 강도가 손실됩니다.

합금 엔진은 일반적으로 과도한 마모를 방지하기 위해 실린더 벽에 강철 라이너가 필요합니다. 베어링이 부드럽고 실린더 벽이 많이 남용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합금은 강철보다 훨씬 가벼우며 레이싱 분야에서 수년 동안 매력적인 중량 절감 소재였습니다.

모든 Jaguar XJR 소유자가 걱정해야 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어떤 차량이 영향을 받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1998년에서 2000년 사이에 제작된 재규어는 Nikasil을 사용하는 유일한 제품이므로 2001년 모델 또는 그 이후 모델을 소유하고 있다면 명확합니다. 2000년에 Jaguar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틸 트림으로 전환하기 시작했습니다. vin# 끝에 6자리 숫자가 있는 자동차에는 Nikasil이 있고 vin# 끝에 5자리 숫자가 있는 자동차에는 스틸 라이너가 있습니다. Nikasil Jaguar XJR 차량의 대부분은 보증 기간에 따라 엔진을 교체했지만 많은 차량이 분실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차가 문제가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정말 좋은 신호가 있습니다. Jaguar XJR은 압축 손실로 인해 시동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엔진이 시동되기 전에 여러 번 회전해야 함을 알 수 있습니다. 배기관에서 연기가 나거나 흡기 파이프에서 기름이 나오는 것과 같은 몇 가지 다른 징후가 있지만 시동 및 동력 손실이 가장 분명합니다. 전력 손실은 너무 점진적이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XJR에서도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결국 엔진이 완전히 시동되지 않습니다. 교체 비용은 중고 엔진에 대해 최대 $6,500이며 인건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엔진의 상태를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압축 테스트와 누출 테스트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1998년에서 2000년 사이에 제작된 Jaguar XJR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힘들게 번 돈을 지불하기 전에 미스터리 엔진 테스트를 고려해야 합니다. 문제가 없는 차도 많지만, 재규어 XJR 오너들은 대부분 두려움에 이 테스트를 피하는 것 같으니 구매자는 조심해야 한다. 재규어 XJR 또는 구매를 고려 중인 재규어 XJR의 주행 거리가 75,000마일 이상이라면 반드시 이 테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