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d와 Mazda: 강력한 국제 관계

1990년대에 Ford Motor Company는 국제 구매 열풍을 일으키며 전 세계의 소규모 자동차 회사를 정복했습니다. 볼보, 재규어, 랜드로버, 애스턴 마틴은 모두 포드에 편입되었으며,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가 포드가 “부분적으로만” 소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쓰다는 기본적으로 포드 라인업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Ford와 Mazda 부품은 때때로 일부 차량과 마찬가지로 상호 교환이 가능합니다. 두 자동차 제조업체의 관계와 두 회사의 시너지 효과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Ford와 Mazda 사이의 관계는 수년에 걸쳐 성장해 왔지만 자동차 역사가들은 Mazda가 Ford에 의해 북미 시장에 출시되고 Courier라는 이름을 가진 1970년대 초에 시작되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1972년부터 1983년까지 Courier는 Ford 제품군의 일부였지만 실제로는 Mazda였습니다.

1984년부터 Ford는 자체 소형 트럭을 만들기로 결정했고 Ranger가 탄생했습니다. 한편, Mazda는 트럭을 재설계하여 2002년까지 별도로 판매했습니다. 새로운 Mazda 트럭이 나올 때 Mazda는 Ford를 선택했고 현재 Ranger는 Mazda의 “B” 시리즈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1991년부터 2001년까지 Ford Explorer는 Mazda Navajo라는 이름으로 다시 배지를 달고 판매되었습니다. 2도어 버전만 사용할 수 있었고 Mazda가 자체 SUV인 Tribute에 집중하면서 라인은 결국 버려졌습니다.

아직 혼란스러우신가요? 수십 년 동안 두 자동차 제조업체가 부품과 차량을 교체해 온 것처럼 하지 마십시오.

2000년대 초, 매우 강력한 트럭 부문을 보유한 Ford는 차량을 보충하기 위해 중형 익스플로러 로드보다 작고 저렴한 차량이 필요했습니다. 마쓰다에 타십시오. Mazda는 자체 부문을 위해 자동차와 같은 Tribute를 설계 및 출시했으며 Ford SUV 버전인 Escape는 미국에서 Ford가 제작했습니다. 함께 차량은 Toyota RAV4 및 Honda CR-V와 성공적으로 경쟁했습니다.

2006년에 Ford-Mazda 관계는 많이 선전된 Mazda 6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세 대의 자동차(Ford Fusion, Mercury Milan 및 “거의 럭셔리한” Lincoln Zephyr)의 출시와 함께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세 세단 모두 비슷한 구성 요소를 공유하고 Ford와 Mazda의 관계에서 크게 차용합니다.

실제로 테스트를 거친 Ford나 Mazda 제품을 구매하면 Ford와 Mazda 부품이 동일할까요? 좋은 질문! 프레임과 같은 주요 섹션은 동일할 가능성이 높지만 서스펜션 부품, 브레이크 및 전기 부품을 비롯한 주요 구성 요소 중 많은 부분이 다를 수 있습니다. Ford 또는 Mazda의 예비 부품을 구입할 때 차량의 사용 설명서를 확인하거나 다음과 같은 평판 좋은 온라인 상점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부품당신의 제조사와 모델에 맞는 부품을 위해. 같은 부품을 받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 정보를 확인해야만 확신할 수 있습니다.

Ford와 Mazda는 두 자동차 제조업체에 상호 이익이 되는 것으로 보이는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신제품으로 판단할 때 이러한 관계는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