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ur 2 조각 자동차 앞유리 차양 | 내구성이 뛰어난 230T 폴리에스터 전면 창 차양막 자외선 차단 | 접는 태양 보호 자동차 인테리어 액세서리 | 중간(28 x 31인치)


Price: $21.99 - $16.99

(as of Aug 23,2022 14:37:38 UTC – Details)

전체 별점 및 별점 백분율 분석을 계산하기 위해 단순 평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우리 시스템은 리뷰가 얼마나 최근인지, 리뷰어가 아마존에서 아이템을 구매했는지 여부와 같은 사항을 고려합니다. 그는 또한 리뷰의 신뢰성을 확인하기 위해 리뷰를 분석했습니다.

탁월한 열 감소 및 태양 차단: EcoNour 개폐식 태양 가리개는 차량 내부를 시원하고 편안하게 유지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실내, 시트, 대시보드 및 기타 전자 장치 내부의 자외선과 태양열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대시보드의 변색 및 균열을 방지합니다.
완벽한 커버리지: EcoNour 윈드실드 차양은 차량의 윈드실드 바이저를 완전히 덮는 동일한 직사각형 선바이저(28″ x 31″)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완벽한 핏을 위해 수직 또는 수평으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품질, 믿을 수 없는 내구성: EcoNour 자동차 앞유리 차양은 내구성, 내구성, 반사성이 강화된 고급 230T 폴리에스터로 만들어졌으며, 온도 감소 기술을 사용하여 최대 열과 자외선이 자동차 내부로 들어오는 것을 차단합니다.
차내를 시원하게 유지: 무더운 화창한 날 주차 후 차내로 들어가면 운전분위기를 망칠 수 있습니다. EcoNour 앞유리는 최대 열과 자외선을 반사하고 차량 내부의 온도를 최적의 수준으로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간편한 보관, 간편한 사용: EcoNour 차양막과 함께 제공되는 컴팩트한 보관 파우치 덕분에 EcoNour 자동차 앞유리창 가리개를 도어 포켓이나 자동차 대시보드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