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D 산업에서 건축 시각화가 사용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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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시각화는 CAD 업계에서 3D 렌더링 및 모델링 서비스를 설명하는 데 자주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시각화는 기본적으로 무언가가 만들어지기 전에 보거나 시각화하는 기능을 포함합니다. 건물이 될 수도 있고 제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3D 시각화는 Architectural Visualization으로 알려진 건축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최종 사용자는 건설 후 건물의 외부, 내부 및 주변 위치가 어떻게 생겼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3D 모델링 기술은 건축 건설의 가상 모델을 개발하는 데 사용되며 3D 렌더링을 통해 사실적인 터치를 제공합니다. 3D 모델링 및 렌더링을 통해 건축가와 디자이너는 수역, 풍경, 하늘, 초목 등과 같은 실제 요소와 함께 모든 내부, 외부 및 기타 건물 구성 요소를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건축 뷰를 사용하면 다양한 각도에서 건물의 여러 뷰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3D 건축 시각화는 다음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외부 렌더링

• 내부 렌더링

• 가구 및 제품 모델링

• 포토몽타주

• 경로 및 플라이스루

건축적 접근 방식은 색상, 질감, 조명 등을 포함하여 건물의 내부 및 외부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하늘, 식물, 사람 등 본관 주변의 다양한 실생활 요소 가구 디자인, 비품, 가전제품, 변기, 3D 평면도 등 최종 사용자에게 시각적 아이디어를 제공하도록 매우 잘 설계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광고 및 판촉 도구입니다.

설계자와 엔지니어가 설계를 클라이언트에게 효과적으로 제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축가는 뛰어난 인테리어 이미지 또는 모델을 제공하고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포토몽타주는 기존의 부지나 자연경관의 이미지를 제안된 건물의 3D 모델과 결합하여 특정 부지 앞에서 건물이 어떻게 보이는지 볼 수 있는 기법입니다. Photomontage는 건물 모델에 사실적인 터치를 제공합니다. 연습 및 플라이스루는 Architectural Animation 범주에 속합니다. 최종 사용자가 건물을 통과하거나 건물 꼭대기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짧은 비디오입니다.

아키텍처 접근 방식의 장점:

• 설계에서 오류를 발견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

• 건축가가 클라이언트와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비용 효율적이며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건축 시각화를 통해 실제 시공 전 건물 전체를 즉시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일부 항목은 실제 공사가 시작된 후 변경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실제 구축 프로세스가 시작되기 전에 변경할 수 있으므로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앞서 언급한 장점으로 인해 건축 시각화는 건설 산업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