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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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rl Friedrich Rapp은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제조 회사 중 하나인 BMW의 설립자의 이름입니다. BMW 또는 Bayerische Motoren Werke(Bavarian Motor Factory)는 Rapp Motor의 후계자로 191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BMW 로고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회전하는 흰색 프로펠러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럴 수도 있겠지만 사실 독일에서 가장 큰 주인 바이에른 주(州)의 백기와 청기에서도 유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도는 뮌헨으로 오늘날 BMW 본사가 있습니다.

1916년 회사 설립과 함께 V12 엔진 생산 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이 엔진은 Austro-Daimler 자동차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12기통 V-엔진은 원래 BMW 회사의 원래 레이아웃으로 항공기에 사용되었습니다. 회사가 설립된 시기를 생각하면 이대로 계속될 가능성이 매우 컸습니다.

그러나 1919년 제1차 세계 대전과 베르사유 조약 이후 독일에서 항공기 생산이 금지되면서 BMW의 정책이 빠르게 바뀌었습니다. 그들은 철도 운송을 위한 브레이크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곧 BMW는 빅토리아 모델의 이름을 딴 오토바이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오토바이 엔진을 설계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빅토리아는 BMW가 아닌 뉘른베르크의 다른 회사에서 제작했습니다.

1924년, BMW는 최초의 오토바이 모델인 R32를 개발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공랭식 500cc 엔진과 같은 기술을 사용해 온 BMW 역사의 전환점이었습니다. 그 직후 BMW는 새로운 혁신인 구동축을 추가했습니다. 뒷바퀴를 구동하기 위해 체인을 교체하게 되었고 한동안 BMW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1927년 Dixi는 라이센스하에 독일 Eisenach에서 생산을 시작했지만 불과 1년 후 Dixi 회사를 BMW에 인수하여 Austin Seven 모델과 함께 대량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제1차 세계 대전이 발발했을 때 BMW는 독일 군대의 자동차 사단에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들은 BMW R12와 함께 BMW R75를 사용했습니다. BMW는 이 기간을 엔진 수요가 높기 때문에 수익성이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BMW는 주요 공급업체였으며 오늘날에도 Luftwaffe 및 Wehrmacht와 같은 단어는 많은 추억을 불러일으킵니다. 그 역사적 시대의 최고의 항공기 중 일부는 BMW 에어로 엔진을 사용했으며 1945년까지 이 엔진으로 30,000대 이상의 항공기가 생산되었습니다.

BMW는 심지어 회사가 다양한 무기용 제트 엔진을 개발할 수 있도록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대부분이 포로인 일부 남성의 힘을 사용하여 BMW는 전쟁에 사용된 많은 로켓 기반 무기를 개발했습니다.

로켓 기반 무기가 만들어진 직후 회사의 일부가 폭격을 받았습니다. 소련은 동독에서 회사의 대부분을 파괴했고 뮌헨의 주요 공장은 거의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전쟁이 끝난 후 BMW는 뮌헨에 공장을 재건해야 했기 때문에 빨리 회복할 수 없었습니다. 그 후 연합군에 의해 부과된 제한으로 BMW는 1948년까지, 자동차 생산은 1952년까지 금지하면서 3년 동안 BMW가 금지되었습니다.

1951년에 Bavarian 회사는 모든 상표를 되찾을 수 있었고 마침내 수고에서 회복되어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1959년 Herbert Quandt는 Daimler-Benz와의 거래를 거부하고 곧 BMW 회사에 대한 지분을 50%로 늘렸기 때문에 BMW를 돌린 “바퀴”가 되었습니다.

Quandt가 이 단계를 밟게 한 사람은 Kurt Gould이며, 같은 해 BMW는 BMW 600을 기반으로 한 BMW 700의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이 작은 차는 2기통 공랭식 엔진으로 구동되었으며 몇 년 후 “LS”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쿠페와 일부 컨버터블 시리즈도 생산되었습니다.

1963년 BMW는 회사 주주들에게 배당금을 제공했고, 1966년 뮌헨 공장은 최대 생산 능력에 도달했고 BMW는 Hans Glas GmbH를 인수했습니다. 이 계약을 통해 BMW는 Landshut 및 Dingolfing에 있는 공장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1972년에 Bertone이 도입한 몇 가지 새로운 스타일과 함께 BMW는 새로운 5 시리즈를 출시했으며 수년 동안 회사는 시장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6년 이내에 Bernd Pischetsrieder의 지휘 하에 BMW는 British Aerospace에서 Rover Group을 인수하여 시장에서 거래를 확대할 수 있었습니다. 로버그룹의 역사는 1986년에 시작되어 BMW가 소유하는 순간까지 이 회사는 1990년 로버 400을 시작으로 많은 것을 이뤄냈습니다.

그러나 BMW의 수년간의 적자로 인해 Rover는 Phoenix Venture Holdings와 Ford Motor Company에 매각되었습니다. 동명의 영화가 개봉된 후 언론은 농담조로 로버를 “영어 환자”라고 불렀다. 하지만 BMW에게는 그렇게 어려운 일이 아니었고, 그들은 책임을 회피했습니다. 영국 언론조차 로버에 대해 그다지 관심이 없었던 모양이다.

BMW는 1994년 독일 이외의 지역에서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새로운 공장이 건설되었으며 오늘날 BMW X5와 BMW Z4가 그곳에서 생산됩니다. Oxford, Goodwood 및 기타 지역에도 공장이 있습니다. 일정 기간의 조립 후 BMW는 남아프리카에서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BMW는 일본, 미국, 아프리카, 호주 및 중동에 연간 50,000대 이상의 3시리즈 차량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동유럽 및 중동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BMW는 키프로스 또는 그리스에 새 공장 건설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인도 첸나이 공장은 이미 2007년부터 생산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