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R8 – 진정한 스포츠카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인 Audi가 제작한 R8은 Will Smith의 영화 I-robot에 나오는 차량과 유사한 정말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R8이 실제로 움직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대부분의 경우 컨셉 차량( 영화용으로 만들어진 것은 실제 기능이 없는 귀여운 쉘일 뿐입니다. 말할 것도 없이 엄청나게 비쌉니다.)

이 스포츠 차량은 미드 엔진 스포츠카(전륜구동)로 분류되며 Audi가 Lamborghini 자회사의 전체 소유권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2007년에 시장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Mans quattro 컨셉트카에서 볼 수 있는 일부 기능을 사용합니다.

가격은 R8이 116만유로 정도인데 VRT가 높은 아일랜드 등의 국가에서는 8만8000유로까지 떨어지며, 미국에서는 이 차량의 평균 가격이 10만6000달러 전후이기 때문에 그런 스포츠카를 사는 사람들은 그들이 그 가격을 지불한 후에 기대되는 높은 품질과 성능을 얻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현재 이 자동차는 4.2L V8 FSI인 하나의 엔진 구성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동일한 엔진이 Audi RS4에도 사용됩니다. 변속기는 6단 변속기, 하나의 클러치가 있는 반자동(로봇 기어박스)으로 제공되며 6단 수동으로도 제공됩니다.

이 차량은 람보르기니 가야르도와 일부 기능 및 특성을 공유하지만 이러한 기능 및 특성의 15%만이 두 차량 모두에서 발견된다고 합니다. 여기에는 변속기와 섀시가 포함되지만 익스테리어, 캐빈 및 엔진이 포함됩니다. 그것들은 모두 다릅니다. 가격에도 큰 차이가 있습니다.

R8은 2008년 월드 퍼포먼스 카 오브 더 이어와 에드먼즈 인하우스 라인 2관왕에 선정되었으며, 뉴욕 오토쇼에서 균형, 안정성, 정교함 면에서 뛰어났으며, 그 크기와 범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