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m Power – 자동차 및 오토바이용 연료 첨가제

  • Post category:아우디

아톰파워는 한국에너지연구원의 다년간의 연구개발로 탄생한 연료첨가제입니다. 여러 상을 수상했으며 TUV SUD PSB Singapore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공식 테스트에 따르면 연료를 보급하기 전에 연료 탱크에 붓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솔린 1리터당 1-2ml만 사용하면 연료 소비가 35% 감소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여기에 연비도 55% 향상됐다. 이것은 연료를 사용하지 않고 평소에 가던 거리를 이동하는 데 더 적은 연료가 소요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솔린 1리터당 동일한 양의 Atom Power를 사용하면 차량의 콜드 스타트가 탁월합니다. 연료 탱크의 슬러지, 연료 인젝터의 축적 및 탄소 침전물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또한 차량의 서비스 일정을 연장하고 깨끗한 연료의 새로운 펌프에서 진정한 힘을 느낄 것입니다. 또한 Atom Power는 더 많은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연 배출을 40%에서 70%까지 줄입니다. 아톰파워는 ISO 14001과 ISO 9001 규격을 획득한 특수유기화합물로 친환경적이어서 국내에서 자랑스럽게 만든 그린라벨 제품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 연료 첨가제는 또한 엔진 수명을 연장합니다. 연료의 분자 구조를 변화시켜 연소 효율을 높입니다. 이를 통해 최적의 성능 수준을 제공하여 결과적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Aprilia RSV4와 Ducati 916을 사용하여 테스트되었습니다. 이 두 슈퍼바이크는 Pasir Gudang Johor Circuit(말레이시아)에서 20랩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두 바이크 모두 뛰어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연료 효율성이 향상될 뿐만 아니라; 또한 증가된 엔진 출력, 부드러운 가속으로 인해 더 많은 출력이 제공됩니다!! Atom Power는 또한 바이크의 온도를 섭씨 15도에서 섭씨 20도까지 낮추었습니다!!

또 다른 테스트는 PSB Singapore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아우디 자동차(A42.OMU4DR)가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첨가제를 첨가하기 전과 후에 자동차 성능을 수행하였다. 연료 소비량은 측정된 거리에서 사용한 연료량으로 결정됩니다. 주행은 80~90km/h의 일정한 속도로 유지되었습니다. QUEST Sound Level Meter Type 1로 측정한 공회전 시 엔진 소음도 개선되었습니다. Atom Power를 추가하기 전 Audi의 주행거리는 261.4km였습니다. 21.04리터의 휘발유가 소비되어 휘발유 1리터당 12.42km의 효율성을 달성했습니다. 유휴 모드의 소음 수준은 73.1db(A)였습니다.

아톰파워 추가 후 휘발유 소비량 13.61리터로 263km를 주행!! 따라서 휘발유 리터당 19.32km의 연비 향상이 계산되었습니다!! 공회전 시 엔진 소음이 69.4db(A)로 등록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Atom Power의 효과에 대해 들었을 때 처음에는 회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시도했고 충분히 사실이며 대부분은 Atom Power가 실제로 연료를 절약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제품을 찾기 힘든 노력은 계속해서 치솟는 휘발유 가격을 극복하고 자연 보호에 기여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