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륜 디스크 브레이크가 콜벳을 개선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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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5년, 자동차 제조 방식을 영원히 바꿀 새로운 혁신이 콜벳에 도입되었습니다. 그 해에 4륜 디스크 브레이크가 Corvette에 추가되었으며 추가는 그 해에 반가운 추가 사항이 될 뿐만 아니라 결국 조립 라인에서 굴러온 모든 Corvettes의 표준이 될 것입니다.

Corvette의 4륜 디스크 브레이크는 자동차가 최고 속도에 도달하는 것과 거의 같은 속도로 자동차를 감속 및 정지시킬 수 있는 제동 시스템이 장착되어 매년 더 빨라지는 것처럼 보였던 슈퍼카가 감당할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4륜 디스크 브레이크는 많은 외국 명판에 처음 등장했으며 Chevrolet은 이 기능을 Corvette에 포함하는 것을 다소 주저했습니다. 추가 비용 때문일 수도 있고 적응하기를 원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마침내 포기하고 Corvette에 업그레이드된 제동 시스템을 포함했을 때 개선 사항이 거의 즉시 눈에 띄게 나타났습니다.

디스크 브레이크가 등장한 그 해에 Chevy는 여전히 오래된 드럼 브레이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했으며 이는 테스터가 4륜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이 모든 면에서 얼마나 우수한지 보여주는 데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동 효율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100mph에서 완전한 정지까지 제동이 가능했습니다. 드럼 브레이크를 사용하면 열 축적으로 인해 브레이크가 완전히 적용될 때 제동력이 일부 손실될 수 있으며 디스크 브레이크에도 열 축적이 있었지만 디스크 브레이크는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열을 발산할 수 있었습니다.

4륜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을 사용하면 자연적으로 갑작스러운 정지도 더 효율적이고 더 빨라졌습니다. 마침내 Sting Ray는 이 모든 것을 하나의 패키지에 담았습니다. 파워, 컨트롤, 이제 고급 제동.

오늘날 스포츠카의 네 모서리, 특히 콜벳에 디스크 브레이크보다 적은 것이 장착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오늘날에도 디스크 굽기 분야에서 점점 더 많은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Corvette가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Corvette ZR1은 600마력 이상의 괴물의 속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특별한 4륜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본 모델인 Corvette에도 고급 디스크 브레이크 기술이 적용됩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콜벳이 진정한 스포츠카의 거물 중 하나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도와줄 새로운 혁신과 기능이 항상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1965년 Corvette에 4륜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이 구현되지 않았다면 Vette가 수년 동안 누려온 놀라운 속도 혁신 중 많은 부분이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콜벳을 멈추게 하는 것은 간접적으로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