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지프 판매량, 이미지 하락?

  • Post category:지프

블룸버그에 따르면, 미국의 3대 자동차 제조업체 중 최소 2곳이 올해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GM은 지난해 8월 매출 증가세를 보인 것으로 추정되지만 올해 매출 호조보다는 2005년 제품 부족이 큰 원인으로 분석된다. 독립 분석가에 따르면 Ford 판매는 2005년에 비해 8월 한 달 동안 10%에서 15% 감소할 것이며 Chrysler 판매는 8%에서 15% 사이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둘 다 일년 내내 상당한 할인을 경험합니다. Chrysler의 Jeep 라인은 올해 큰 침체를 겪고 있습니다. 이는 Chrysler의 최고 경영진에게 골칫거리일 것입니다!

Jeep 라인은 역사적으로 Chrysler의 마케팅 파워의 기둥이었지만 2006년에는 다른 것이 보입니다. Chrysler에 따르면 Wrangler, Liberty 및 Grand Cherokee의 판매는 2005년 이후 크게 감소했습니다. Chrysler는 2006년 7월 31일부터 연초 Wrangler 판매가 17%, Liberty 판매가 23%, Grand Cherokee 판매가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23% 감소했다. 매출은 2005년 매출 대비 37% 감소! 2006년 7월 판매는 Wrangler가 32%, Liberty가 52%, Grand Cherokee가 58% 감소했습니다. 이것은 엄청난 감소이며 감소의 원인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Chrysler가 2006년 9월 1일에 그들의 새로운 Wrangler를 위한 엄청난 판매를 발표했다는 것은 너무 나쁩니다. www.automotive.com/features/90/auto-news/22878/index.html에서 더 많은 세부사항을 보십시오.

2006년의 연간 판매 감소는 크라이슬러가 지프 제품에서 연비에 대해 충분히 이야기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까? Jeep의 최신 추가 기능인 Commander와 Compass가 Grand Cherokee 및 Liberty 시장을 잠식하고 있습니까? 이것이 작년의 큰 인센티브 프로그램에 대한 책임입니까? 크라이슬러는 새로운 Wrangler 모델로 마크를 놓쳤습니까? 아니면 Jeep 브랜드가 마케팅력을 일부 상실하고 있습니까?

연비는 자동차 구매 결정의 주요 부분이 되었으며 이는 Grand Cherokee의 숫자에 타격을 줄 수 있지만 Toyota는 Liberty 및 Grand Cherokee에서 경쟁업체의 판매 감소를 보지 못했습니다. RAV4는 2005년에 비해 두 배의 판매를 기록했으며 4Runner 판매는 2005년 7월보다 4.4% 증가했습니다. Honda는 7월에 SUV를 포함한 트럭 카테고리에서 6.8%의 판매 증가를 보고했습니다. 따라서 연비에 대한 주장은 약점으로 보이지 않는 주요 원인입니다.

카니발라이제이션은 적어도 그랜드 체로키의 경우 실패의 일부를 설명할 수 있지만 큰 3대 실패를 설명하지는 못합니다. 나침반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으며 7월까지 707만 판매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커맨더의 숫자는 좋은 것으로 보이며 그랜드 체로키의 숫자 감소를 일부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시스템은 실패의 일부를 설명할 수 있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다른 판매 번호는 Toyota 및 Honda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05년 주요 경기 부양 프로그램의 영향이 있지 않습니까? 그들이 고통을 느끼지 않는다면 왜 크라이슬러입니까?

모든 평론가들은 신형 랭글러를 칭찬했고 일반 대중은 신형 랭글러를 사서 딜러가 아니더라도 적어도 포럼 등에서 잘 받은 것 같습니다. . 연비, 판매, 인센티브가 판매 감소에 기여할 수 있지만, 특히 혼다에서 도요타의 실적을 앞두고 감소의 규모가 더 설명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실패는 녹아내리는 이미지로 설명할 수 있을까? Jeep의 이미지는 Liberty의 대규모 리콜뿐만 아니라 전면 브레이크 문제 및 Grand Cherokee의 소송으로 인해 올해 정말 손상되었습니다. 80만 대의 차를 리콜할 때 품질로 판매하기 어렵습니다. 크라이슬러의 최신 지프 추가 제품인 새로운 나침반을 폭격하는 비평가들도 브랜드 이미지를 돕지 못했습니다. 최근 일부 전문가들은 크라이슬러가 패밀리, 리버티, 커맨더, 컴퍼스를 기반으로 다른 차를 추가해 지프의 이름을 줄인다고 하는데, 지금은 이런 상황에서 교회를 짓기 어려울 것으로 보고 있다. Chrysler가 Compass와 함께 “Trail Rated” 캠페인으로 제대로 된 것처럼 보입니다. 부상에 모욕을 더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Dr. Z.는 난파선으로 보고되었다.

우리는 모든 세부 사항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Jeep의 이미지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일부 손상 및 품질 문제(Grand Cherokee 브레이크 문제 및 Liberty Memorial 참조)와 새로운 추가 사항에 대한 불만스러운 반응을 보았습니다. 이것이 지프 판매 감소의 원인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의 크라이슬러 경영진은 품질 문제를 더 잘 파악하고 브랜드를 더 잘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지 않으면 Jeep의 탁월한 마케팅 능력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