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진진한 이야기: 로빈과 마약상

  • Post category:지프

Trevor John 교장은 Indore의 영어 중급 초등학교인 Daly College 캠퍼스에서 연설을 했습니다. 얘들아, 그는 “오늘은 하루를 빌려준다”고 말했다. 지원을 원하는 모든 남학생은 지사 사무실에 이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X반 학생인 로빈 싱은 하늘을 올려다보았다. 밝고 화창합니다. 오! 그는 오토바이를 타고 시내를 장거리 여행하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의 어깨를 가볍게 두드리는 것이 그의 생각을 방해했다. 고팔 싱 교감입니다.

“헤이 로빈, 당신의 계획은 무엇입니까? 서클에서 회전을 하시겠습니까?” 그는 물었다.

“선생님” 로빈이 대답했습니다.

학교 전체는 Robin이 장거리 라이더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의 마지막 주 대회에서 그는 10,000m에서 기록적인 시간을 차지했습니다. 그의 주장은 로빈이 국제무대에서 큰 활약을 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Robin은 Dewas의 Raja가 그의 마지막 승리로 그에게 준 장엄한 Raleigh에 착수했습니다. 그는 푸른 하늘 아래에서 가까운 MHOW 군사 기지 또는 영국인이 군사 본부라고 불렀던 곳으로 운전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기계와 한계까지의 지구력을 시험할 때 부러진 목. 곧 그는 학교에서 약 20마일 떨어진 주를 통과했습니다. 잠시 후 Mhow는 뒤에 남겨졌습니다. 도로는 이제 보행자가 거의 없는 황량한 상태였으며 이상한 트럭만이 그를 동행하게 했습니다. 그는 계속 갔고 곧 산들 사이에 구불구불한 작은 길이 보였다. 그는 천천히 골목길로 들어섰다. 푸른 나무가 늘어선 외로운 길입니다. 몇 분 후 그는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하고 커다란 반얀나무 그늘 아래 원을 놓았다. 그는 원 뒤에서 수통과 작은 가방을 꺼내 찬물을 한 모금 마시고 또 다른 국가 발표를 생각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이기고자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나무에서 새가 날아가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새들은 분명히 겁을 먹었습니다. 그는 매료되어 병을 뒤집어 새가 날아가는 쪽을 응시했습니다. 잠시 후 그는 비명을 들었다. 그 지역의 평화를 깨뜨리는 오싹한 소리였다. 그는 소리가 나는 방향을 바라보았다. 그의 앞에 숨겨진 작은 산. 그는 언덕을 걸어오면서 관광의 정신에 쫓기게 되었다. 그 비명은 분명히 위험에 처한 사람의 비명이었다. 그는 재빨리 언덕을 올라 아래를 내려다보는 나무 덩어리 뒤로 몸을 숨겼다. 끔찍한 광경이 목격되었습니다. 갈색 지프도 주차되어 있었고 그 옆에는 네 명의 남자가 서 있었습니다. 분명히 두 사람이 두 사람 중 한 사람을 잡고 있었고 세 번째 사람이 앞에 서 있었습니다. 로빈은 오른손에 구부러진 칼을 들고 검은 안경을 쓰고 말했다.

그는 속으로 웅크리고 바라보았다. 그가 극악무도한 범죄 현장을 우연히 발견한 것이 두려워서였다. 검은 안경을 쓴 남자는 금이 갔다. “Karim Bhai, 왜 죽고 싶습니까, 아편이 어디 있는지 알려주세요. 그러면 풀어주겠습니다.” 카림이라는 남자는 “파텔 사힙, 살려주세요… 아편이 없어요.”라고 외쳤다.

“팔았다는 말입니까?”

“각하”

“그럼 돈은 어디 있지? 아편은 귀하다”

“잃어버렸어…하지만 내가 갚을게…”

“당신은 바보…”

로빈은 칼날이 카림이라는 남자의 뱃속으로 엄청난 힘으로 내려오면서 햇빛에 반짝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죽어, 너… 벌레”

Robin은 Patel Bhai가 Karim을 반복적으로 찌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파텔 사히브가 피 묻은 검을 닦으면서 남자는 앞으로 넘어졌다. 다른 두 사람은 “파텔 사힙, 그 나쁜 놈을 죽인 것이 좋다. 그는 진짜 뱀이다”라고 웃었다.

“네.” Patel sahib가 대답했습니다.

한 남자는 “여기서 전화하는 건 속임수야”라며 “사힙은 똑똑해서 동네 경찰도 돈을 줘”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것은 모두 웃기다. 겁에 질린 로빈은 피투성이의 장면을 바라보며 숨을 죽였습니다. 그는 떠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하고 천천히 물러나기 시작했다. 자신도 모르게 산 옆에서 떨어진 작은 돌을 그의 손이 주웠다.

“뭔데?” Patel sahib라는 남자가 소리쳤고 그의 독수리 눈은 Robin을 염탐하고 떠났습니다.

“한 소년이 있습니다.” 그는 크리슈나의 은총으로 붙잡혀 죽임을 당했습니다. 나는 이에 대한 증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Huzoor” 두 남자가 로빈에게 걸어가면서 대답했다.

“바보들”은 Patel sahib를 외쳤습니다 ‘지프에서 나를 따라와, 우리는 곧 나쁜 사람을 잡을 것입니다’

로빈은 서둘러 그의 서클로 내려갔다. 그의 귀는 그가 들은 것을 들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혼자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러한 절망적인 사람들이 그의 뒤에 있습니다. 그는 셜록 홈즈와 그 유명한 탐정이 그의 친구 Dr. 왓슨은 눈을 떴다 “왓슨은 경기가 멈췄다…”

그는 이 경우에는 게임이라는 것을 기억하면서 재빨리 안장에 올라탔습니다.

로빈이 그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길을 달리고 있다면 범죄자들이 지프차를 타고 그를 잡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 결과, 그는 금속 도로에서 뛰어내렸고 주변의 나무와 바위에 뛰어들었다. 그가 지프를 타고 마을 한가운데까지 쫓아오자 뒤에서 외침이 울려 퍼졌다. Patel sahib는 다른 두 사람을 주의 깊게 바라보며 말했습니다. “Smasher, 총을 겨누고 조준하십시오. 소년이 시야에 들어오는 즉시 그를 쏴 죽이십시오.”

“Huzoor” Shamsher라는 남자는 주위를 둘러보고 있는 악령 중 하나를 꺼내 달리는 소년에게 갖다 대며 대답했습니다. 로빈, 이제 분명히 아름다움은 소중한 생명을 위해 뛰어 다니고 있습니다. 그는 주 근처에 작은 경찰서가 있었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일반적으로 길을 갔다. 그의 뒤에서 지프가 뒤에서 엔진을 돌리는 소리가 들렸다. 시골이 굴러다니고 바위와 나무에 고정되어 로빈이 앞서 나갈 수 있도록 지프가 로빈을 열심히 뒤쫓는 것이 보였습니다. 기계처럼 뛰는 심장을 계속 돌면서 그는 가쁜 숨을 몰아쉬었다. 앞서 그는 작은 나무를 보고 반가워하며 천천히 자신을 향해 자전거를 탔다. 숲이 우거진 비탈을 향해 걸어가는 로빈을 보고 파텔 사히브는 “소년 샴셔를 데려와라. 그렇지 않으면 그를 잃을지도 모른다”고 소리쳤다. 총알이 마을을 향해 발사되었지만 지프가 달리는 동안 Shamsher의 조준은 멈추지 않았고 그는 직공 소년을 보지 못했습니다. 로빈은 작은 나무 위로 올라와 경찰서보다 조금 더 앞에 있는 도로를 보고 숨을 헐떡였습니다. 그는 그녀를 향해 열심히 달려갔다. 그는 마당으로 들어가 작은 사무실로 갔다. 그는 문을 열고 작은 사무실을 보았다. 그는 문으로 들어가 그곳에 작은 남자가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 로빈은 그가 부수사관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경찰관은 공포에 질린 로빈을 바라보며 “얘야, 너 여기서 뭐해?”라고 물었다.

로빈은 그 남자의 얼굴이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같은 대답을 했다. “아버지가 살인을 봤다. 여기서 멀지 않은 곳에서 살인범들이 지프를 타고 나를 따라오고 있다.”

“갈색 지프?” 검사가 물었다.

“네.” 로빈이 대답했지만 형사가 지프의 색을 어떻게 알 수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검사는 그에게 앉으라고 했다.

“걱정하지 마세요. 곧 잡을 테니 아무 데도 가지 말고 여기 계세요.”

로빈은 문 밖을 내다보고 지프가 마당으로 들어오는 것을 보고 경악했습니다. 그것은 3명의 깡패를 안에 앉힐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이 남자입니까?” 검사가 물었다. 로빈은 약간의 의심을 품고 고개를 저었다. 로빈을 자리에 앉히고 형사는 지프차 밖으로 나갔다. 그는 탑승자가 내릴 때 지프에 도착했습니다. 로빈은 연구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그는 파텔 사히브가 검사관과 악수하면서 웃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당황한 로빈은 형사가 사무실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나님! Robin을 생각해 보세요. 이 남자가 Patel sahib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는 오래 머물지 않았지만 재빨리 창밖으로 올라갔다. 부드러운 소리와 함께 내려옵니다. 그는 자신의 서클이 그와 함께 있기를 바랐지만 공원에 주차되어 있을 때 그를 데려가려고 하면 위험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로빈은 시골길을 걸으면서 스포츠 몸을 잘 활용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움직임을 숨기기 위해 때때로 눈을 가리고 길을 따라 달립니다. 그는 경찰서에 들어온 남성들의 반응에 놀랐다. 그가 도망친 것을 그들이 기뻐하지 않을 것이 분명합니다. 그는 달릴 때 경찰차가 도와주길 바라며 도로를 주시했습니다. 그는 차를 몰고 온 남자들이 잔혹한 범죄자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파란 집시를 발견했고 그것이 순찰차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멈춰 서서 주민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사방에서 손을 흔들었다. 그들은 그를 보고 잠잠해졌습니다. 로빈은 기쁘게 집시 경비원에게 걸어갔다. 몸을 떨며 옆에 멈춰 서서 희망과 기대를 안고 경찰을 바라보았다. 그들이 그를 보았을 때 그것은 그를 안심시켰습니다. 둘 다 안에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큰 콧수염을 기른 ​​상냥해 보이는 남자가 로빈에게 미소를 지었습니다.

뭐야 새끼야?” 그가 조용히 물었다.

Robin은 일정을 재빨리 설명했습니다. 남자는 주의 깊게 들었다. 그가 로빈을 믿는 것이 분명했다. 로빈이 말을 마치자 뒤에서 갈색 지프가 나왔다. 그는 Patel sahib와 그의 동료들이 지프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의 집시 경찰은 신속하게 행동하고 움직였습니다.

“남자다” 로빈 자랑 “떠난다”

남자는 미소지었다 “그들은 충분하지 않을거야”

그는 공기 세트를 조정하고 마이크에 대고 말합니다

“트리파티 경위가 부르고 있다. 지프가 과속하고 범죄자들이 모하우 도로에서 도망치고 있다. 변화와 체포”

이어 그는 세트를 바꿔가며 “얼마나 가나 보자. 하지만 집에 가는 게 좋을 거야, 꼬마야”라고 웃었다.

로빈은 “하지만 내 차가 거기 주차되어 있으니 경찰서로 데려다 주세요”라며 안도의 미소를 지었다.

로빈은 그녀가 돌아서는 집시 위에 올라탔다. 바로 그때 바람이 폭발했다. 선명하고 날카로운 목소리 “굿쇼 트리파티. 유명 사업가 파텔 사히브 탄 지프, 라무 수사관 체포”

검사는 “저게 DSP다”라고 웃었다.

로빈은 학교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천천히 자전거를 타고 큰 공원으로 들어갔다. 롤 콜이 끝났습니다. 집의 주인 만 레지스터에 서 있습니다. 로빈이 다가오는 것을 보고 크게 쳐다보며 말했다.

“우리 주님”

“글쎄, 다음 일요일에는 쉬지 않아.” 집주인이 마지막 방송과 함께 말했다.

로빈은 환하게 웃었다. 그는 그날의 이례적인 일에 대해 하우스 마스터에게 알려야 할지 고민했지만, 그렇게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마도 그는 그것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거실로 들어가 곤히 잠들었다.

이틀 후, Robin과 그의 주인은 교장실로 불려갔습니다. 로빈은 방으로 걸어 들어가 편안하게 앉아 있는 교장을 보았다. 교장 앞에 앉아 있는 것은 부경감인 Tripathi와 그의 가슴에 여러 개의 리본을 달고 있는 다른 남자와 함께 교장이었습니다. 그는 경찰청 감찰관이다. 교장은 “로빈은 학교를 자랑스럽게 만들었다. IG는 당신이 유명한 마약상인 파텔 사히브를 체포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한다.

IG는 “굿 보이”라고 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