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이트의 사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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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라이트는 휠과 엔진 바로 옆에 있는 자동차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일 것입니다. 칼 벤츠(Karl Benz)가 펌핑한 첫 번째 차량부터 오늘날까지 모든 자동차에는 헤드라이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반사 할로겐 헤드라이트의 시대는 지났습니다. 이제 더욱 발전된 기술 혁신 덕분에 HID라고도 하는 고강도 방전 램프부터 LED 헤드라이트, 그리고 최신 Audis, BMW 및 심지어는 심지어 레이저 라이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새로운 유형의 헤드라이트가 시장에 넘쳐납니다. 그리고 메르세데스.

혼란스러운 헤드라이트 배열을 안내하고 각각의 장단점을 나열하여 운전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것을 정당화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할로겐

아, 오래되고 믿을 수 있는 할로겐 헤드라이트. 그것은 오래된 차와 새 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익숙한 광경이었습니다. 자동차에 여전히 할로겐을 사용하는 10개의 제조사와 모델을 말할 수 있지만 하나만 생각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오늘날과 같은 첨단 조명 소스의 시대에도 여전히 사용되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싸다. 할로겐은 HID 전구보다 교체 및 수리 비용이 평균적으로 저렴합니다. 또한 모든 광원 중에서 가장 긴 빔 길이를 제공하므로 시골에 사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전구입니다. 이제 단점. 할로겐은 높은 빔 성능이 뛰어나지만 낮은 빔 성능은 특히 새로운 유형의 헤드라이트에 비해 열악합니다. 모든 할로겐 패턴은 흩어져 있으며 때로는 도로에 거의 집중되지 않습니다. 즉, 조명해야 할 대상에 대한 초점을 잃는 경우가 많습니다. HID 전구는 사방에 빛을 비추는 대신 강한 상처가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주의하십시오. 로우 빔은 또한 엄청나게 낮은 밝기 범위를 가지므로 주의 어두운 영역에서 실제 문제가 됩니다.

고강도 방전(HID)

오해하지 마세요. 나는 모든 헤드라이트를 똑같이 사랑한다. 나는 즐겨 찾기를 선택하지 않지만 … 그러나 좋아하는 것을 선택해야한다면 HID 헤드 라이트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아닐 수도 있지만(당신이 틀렸다고 생각하지만 이봐, 자유 국가), 나는 확실히 HID를 좋아합니다. 최근에 개발된 이 헤드라이트는 한때 고급 독일 차량의 재료였습니다. 예를 들어, 주류 차량에 장착된 최초의 HID 헤드라이트는 AUD 300,000 BMW 750il이었고 그 때조차도 추가 옵션이었습니다! 곧, 이 헤드라이트는 Toyota Camry, Honda Civic과 같은 보다 주류적이고 저렴한 자동차에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제조업체에서 HID 조명을 선호하는 이유는 일반 할로겐보다 공간을 덜 차지하고 야간에 더 나은 범위와 가시성을 제공하며 과도한 주의 산만이나 빛 산란 없이 도로에 광원을 집중시키기 때문입니다. 또한 최소한의 설치 공간을 통해 자동차 설계자는 차량 윤곽과 모양의 측면에서 더 큰 유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조명은 다른 운전자들에게도 칭찬을 받았는데, 도로에 더 집중된 빔이 밤에 눈을 멀게 하는 사람이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전구는 또한 스티어링 휠을 돌릴 때 회전하는 등인 적응형 코너링 라이트를 최초로 탑재했습니다. 빔이 집중되고 하우징이 매우 작기 때문에 많은 차량에 코너링 라이트가 장착되었습니다. HID에도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첫째, 수리 비용이 많이 듭니다. 더 에너지 효율적이고 더 적은 전력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더 비싸고 전구를 교체하거나 교체하기가 어려운 경향이 있습니다. 둘째, 빛이 다소 약하고 제한적이어서 완벽하지 않은 하이빔 품질로 유명합니다.

다음 헤드라이트 모양으로 넘어가기 전에 간단히 메모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HID 장치를 볼 수 있지만 두 가지 다른 전구로 제공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차량에 주로 사용되는 하나는 Bi-Xenon HID 전구입니다. 이러한 전구에는 산업 표준 4300K ​​광 출력이 포함되어 있지만 위에 나열된 저렴한 차량(Toyota Camry 및 Honda Civic) 중 상당수에는 할로겐 HID 전구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이-제논이 가장 좋은 이유는 광원이 자연광의 자연색 또는 더 나은 밝은 흰색과 가장 잘 일치하기 때문입니다.

주도의

90년대의 Uber 고급 럭소 바지선처럼 LED 헤드라이트는 고급 독일 차량의 기능으로만 여겨졌습니다. 이를 제공한 최초의 차량은 Lexus LS600hL이었으며, 그 전에는 Audi A8 및 BMW 7 Series의 플래그십 모델이었으며 이제는 Honda Accord, Subaru Liberty 및 Toyota CH-R과 같은 가장 저렴한 자동차에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 LED 헤드라이트는 하향등 및 상향등에 대해 환상적인 범위를 가지고 있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교체 및 수리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러나 LED 조명 제조업체에 의해 시장이 점점 더 희석됨에 따라 곧 많은 자동차의 표준 기능이 될 것입니다.

레이저 조명

그것은 빌어 먹을 레이저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제임스 본드의 슈퍼 악당 판타지를 충족시키려면 계속 다른 곳을 찾아야 합니다. 이것들은 바깥 차선에서 운전하는 바보를 쏘고 파괴할 수 있는 레이저가 아니지만 제한 아래 10km를 달리고 있습니다. 레이저 기술은 더 크고 더 밝고 더 긴 범위를 제공하기 위해 헤드라이트에 사용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자동차 산업에서 비교적 최근에 개발된 제품이지만 이미 Audi, BMW, Mercedes Benz 및 기타 최고의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의 최고급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헤드라이트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의 범위는 가시성을 최대 600미터까지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며 제동 시간을 최대 5초까지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엄청난 양입니다. 이 무시무시한 레이저가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지만, 생산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엄청나게 복잡한 기술이라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레이저 헤드라이트는 더 많은 열을 발생한다는 점에서 LED, HID 및 할로겐과 다릅니다. 즉,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특수 냉각 팬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제조하기 어렵기 때문에 그들이 만들기로 결정하면 막대한 수리 비용을 예상해야 합니다. 레이저 헤드라이트 이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들리지만 더 많은 주류 차량에 적용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