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 플래싱 및 플래싱 플래싱을 제거하는 4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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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깜박임 또는 깜박임이라고도 하는 깜박임은 스위치를 플래시로 변경할 때 흔히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백열전구는 원래 공장보다 전력 소모가 적기 때문에 갑자기 고장이 나거나 회로가 차단되어 하이퍼 플래시 또는 표지판의 빠른 깜박임이 발생합니다. 이 유형의 이벤트는 회로 차단기가 끊어지거나 오작동하는 회로 차단기가 있는 경우에도 발생합니다. 이 카메라는 이 문제를 즉시 해결할 수 있는 4가지 방법과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1) 첫 번째 해결책도 4가지 모두 공통적이며, 하이퍼 플래싱 문제에서 분명해질 것입니다. 부하 저항기는 LED 방향 지시등 배선의 양극선과 음극선 사이에 배치되어 전체 회로에 대한 부하(따라서 부하 저항기)를 높이기 위해 두 개의 전선을 함께 연결하는 저항기입니다. 대부분의 로드 캐리어 사양은 50W의 용량과 6옴의 저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이 거의 100%의 경우에 대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전선의 요구 사항으로 인해 일부 사람들은 이러한 것들을 구매하지 않습니다. 와이어 로프와 함께 저항에서 생성된 전기 저항으로 인해 작동되면 매우 뜨거워지므로 금속 표면에 장착해야 합니다.

2) 다음 솔루션은 플러그 앤 플레이(PnP) 장벽입니다. 이론상으로는 앞서 언급한 Anti-load와 동일하지만 이미 3157, 7443, 1156 등과 같은 공간에 배치되어 있다. 충전기가 미리 배선되어 있기 때문에 배선이 필요 없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깜박임 문제에 대해 PnP 방법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불행히도 유일한 단점은 플러그 소켓이 전 세계적으로 설계되었으며 모든 가정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가열 및 용융을 방지하기 위해 미리 배선된 전선에 가까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이들 대부분은 대신 3옴 저항을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미는 것과 철은 여전히 ​​​​필요합니다.

3) 세 번째 솔루션은 전구 릴레이입니다. 대부분의 자동차는 회전 링의 회전 속도를 조절하는 회전 속도 센서를 사용합니다. 이 산업용 조명 릴레이는 저전력 LED 전구가 아닌 일반 백열 필라멘트 전구를 사용하여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상용 전구 릴레이가 교체 전구와 함께 작동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전기의 분배는 뜨겁지 않으며 PnP 솔루션입니다. 이 수정 사항의 유일한 단점은 일부 최신 자동차에서 LED 코너 조명을 프로그래밍하기 위해 플래셔 릴레이를 사용하지 않고 자동차의 ECU(전자 제어 장치)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하이퍼 플래싱 문제에 대한 최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4) 대부분의 유럽 자동차와 일부 최신 자동차에는 깜박이는 불빛을 제어하는 ​​ECU가 있습니다. 이를 제어하는 ​​것 외에도 유럽 자동차에는 외부 폭탄의 끌기와 저항을 확인하고 작동하지 않을 때 운전자에게 경고하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를 오류 또는 오류 메시지라고 하며 성가실 수 있습니다. 이를 줄이기 위해 일부 자동차는 저항을 변경하고 자동차의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LED 방향 지시등을 사용하기 위한 방향 지시등 회로의 요구 사항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오류 메시지가 제거될 뿐만 아니라 하이퍼 플래싱 문제가 동시에 해결됩니다. 이 모든 수정 사항과 마찬가지로 “프로”가 있고 모든 솔루션에 “단점”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단점은 이러한 유형의 수리가 모든 차량에 제공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4가지 다른 하이퍼 플래시 설정을 선택하면 사용자가 차량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솔루션이 차량에 작동하지 않을 수 있지만 다른 솔루션이 대신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리는 로켓 과학이 아니며 완료하는 것이 어렵지 않지만 이러한 모든 작업에는 자동차에 대한 일종의 전기 지식이 필요하지만 숙련된 전문가만 이러한 수리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