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루프 – 보이는 도시를 통해

  • Post category:테슬라

인도는 여행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기 직전입니다! 하이퍼루프(Hyperloop)는 모든 인도인을 흥분시키고 기대하게 만드는 새로운 단어입니다.

초심자에게 이 모든 것은 Elon Reeve Musk(창시자 – SpaceX, CEO – Tesla & Neuralink, 회장 – SolarCity & OpenAl)가 파괴적인 운송 기술을 개념화한 백서를 쓴 2013년 여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수동 자기 부상 시스템을 구동력으로 사용하여 초음속(거의 1,200km/h로 추정)으로 장거리를 커버하는 진공 상태의 강철 튜브 내부에 수용된 꼬투리 같은 구조를 구상했습니다. Musk가 설명했듯이 이 교통 수단은 통근을 더 빠르고 안전하며 경제적이고 환경 친화적으로 만듭니다.

Musk는 자신의 개념을 더욱 발전시키고 최종 결과를 가져오기 위해 전문가를 초대할 만큼 충분히 야심적이었습니다. 미국에는 HyperloopOne과 HTT(Hyperloop Transportation Technologies)라는 두 회사가 있었습니다. 두 회사는 기술 개발 및 구현 프로세스에 참여하기 위해 전 세계의 엔지니어를 초대했습니다. 하이퍼루프원은 2017년 5월 12일 네바다 사막에서 본격적인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러나 두 회사 모두 기술 제공자일 뿐이며 건설, 인프라 개발 및 유지 관리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이 필요합니다.

인도의 계속 증가하는 인구, 급속한 도시화 및 지구상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 중 하나인 Hyperloop는 대중 교통 시스템을 위한 완벽한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회사들은 접근 방식이 매우 다르지만 인도의 기술 개발 및 구현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HTT는 2016년 12월 교통부에 제안서를 제출했으며 이미 5개 인도 주와 기금을 마련하고 인도의 주요 도시를 고속 네트워크로 연결하기 위한 협상을 진행 중입니다. 반면 HyperloopOne은 엔지니어들에게 각 국가에서 Hyperloop 프로젝트를 실행 가능하게 만들기 위한 실행 계획을 마련하도록 요청하는 전 세계의 제안을 초대했습니다. 회사는 제안된 경로에 대해 승자와 협력하고 기술 이전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참가자들은 정부 승인, 토지 취득, 자본 지출 및 기술 개발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준결승 진출자 중에는 인도 정부를 대표하는 중요한 고위 인사들이 주최한 ‘Vision of India’ 행사에서 제안서를 발표한 5개의 인도 팀이 있습니다.

수많은 조치에도 불구하고 관련 당국의 적극적인 수용을 받은 제안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Hyperloop 시스템이 곧 현실이 될 것인지 아니면 먼 꿈으로 남을 것인지는 시간만이 알 수 있는 문제입니다. 그러나 Hyperloop 기술은 우리가 미래 운송 시스템을 구상하는 방식을 재정의했습니다. 미래의 도로망은 하이퍼루프든 초고속 열차든 통근을 더 빠르고 안전하게 만들어줄 탐나는 기술이 될 것입니다.

면책 조항: 위 기사에 포함된 모든 정보는 공개 도메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