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새로운 소형차 생산한다

Volkswagen AG의 새로운 CEO는 자동차 회사가 새로운 소형 모델을 계획하고 있으며 임박한 감원을 예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전 아우디 사업부 책임자였던 Martin Winterkorn은 올해 폭스바겐의 CEO가 되었으며 이후 회사의 주력 브랜드인 VW 브랜드를 인수했습니다.

Winterkorn에 따르면 취임 직후 그는 “Fox 아래의 매우 작은 새 모델의 설계 및 개발”을 제안했습니다. Winterkorn은 이 소형을 “매력적이고 저렴하며 경제적이고 일상적인 소형차”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새로운 컴팩트는 전 세계의 다양한 시장을 수용하도록 설계될 것입니다. Winterkorn은 DaimlerChrysler AG의 초소형 Smart와 달리 “4명과 수하물을 위한 공간”이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DaimlerChrysler AG의 Smart는 “코” 주차가 가능하도록 제작된 주차 용이성과 같은 여러 장점을 자랑하는 소형차입니다. Smart Fortwo 아이디어는 스위스 시계 제조업체인 Swatch의 지원을 받아 코드명 “Swatchmobile”이 되었습니다. 나중에 이름은 Swatch Mercedes ART의 줄임말인 SMART로 변경되었습니다. 자동차의 기능은 두 사람과 약간의 수하물을 운송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스마트 자동차의 생산은 비쌌습니다. 주된 이유는 특수 냉기 흡입구와 함께 사용되는 엔진 기술입니다. 사실 유럽에서 팔린 다른 4인승, 5인승 차보다 비쌌다. 이것이 바로 합작 투자가 막대한 손실을 입은 이유입니다. 결국 Swatch는 사업에서 철수했습니다.

2005년 DaimlerChrysler는 Forfour 슈퍼미니를 생산하는 NedCar 공장의 지분 50%를 구매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자동차 회사는 Formore에서 개발을 중단하고 Roadster를 중단했습니다. 지난해 매출 부진을 겪은 후 올해 유럽에서 공개될 포포의 취소와 포투의 재설계를 발표했다.

볼프스부르크에 본사를 둔 독일 자동차 회사인 폭스바겐은 최대 2만 명의 일자리를 줄이고 생산 비용을 절감하며 공장에서 연장된 노동 시간을 구현하는 등 구조 조정 계획을 실행하는 중입니다. 구조 조정 프로그램은 회사의 전 CEO인 Bernd Pischetsrieder가 제시했습니다. 앞서 언급한 도입은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성공을 거둔 아시아 자동차 제조사들과 경쟁하기 위한 의도에서 나온 것이다. 이 자동차 제조업체는 미국 자동차 시장에서 더 많은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이 전략을 사용했습니다.

독일 신문인 Sueddeutsche Zeitung에 따르면 Winterkorn은 회사가 그 이상의 추가 감축 계획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Winterkorn은 “지금 시작하는 추가 프로젝트를 수행하려면 현재의 힘으로 팀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프로젝트 중 “가능한 한 빨리 폴로 및 골프와 같은 소형 클래스의 자동차에 대한 하이브리드 추진이 분명히 있을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VW AG의 수장인 Winterkorn은 새로운 소형 모델의 추가 생산이 추가 감원을 피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세계 최대 자동차 제조사 중 하나인 폭스바겐은 아우디, 벤틀리, 스코다, 람보르기니, 시트 등 유명 브랜드와 1937년 설립된 폭스바겐 브랜드 자체를 보유하고 있다. 폭스바겐 소형차는 원래 A플랫폼을 사용한다. Golf의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며 전륜 또는 전륜구동 구성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