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효, 트럼펫과 노래의 땅

  • Post category:지프

포효, 트럼펫, 노래의 땅으로 적절하게 묘사된 Jim Corbett 국립공원은 놀라운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야생으로 여행을 떠나면서 자연과 악수하십시오. 모험 애호가와 야생 동물 애호가를 위한 천국 같은 곳인 Corbett National Park는 Ramganga 강 유역을 따라 Uttaranchal의 히말라야 산맥의 Shivalik 산기슭에 자리 잡고 있으며 인도 최초의 국립 공원입니다.

Corbett은 사냥꾼에서 자연 주의자 / 환경 보호 운동가 인 Jim Corbett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Corbett 국립 공원은 다양한 야생 동물로 유명하지만 Project Tiger의 출시로 더 유명합니다.

50종 이상의 포유류, 600종의 새, 25종의 파충류가 이곳에서 발견되었으며, 주요 종은 호랑이, 표범, 코끼리, 키탈, 삼바르, 닐가이, 가리알, 킹코브라, 문작, 멧돼지, 고슴도치, 사향뒤쥐, 날여우, 코가 긴 악어와 거의 600종에 달하는 새를 잡아먹는 희귀 물고기인 인도 천산갑.

4W 지프를 타고 공원을 통과할 수 있지만, 수세기 전의 왕족이 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이 스릴 넘치는 체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로 “코끼리 사파리”입니다. 코끼리 발의 리드미컬한 마찰과 나무 하우다의 삐걱거리는 소리와 함께 하늘을 향해 열려 있는 자동차나 지프의 기계적인 포효에도 방해받지 않습니다. 가끔 야생 코끼리가 가까이에서 서로에게 붐을 일으키면 하우다의 나무 기둥에 단단히 매달릴 수 있습니다. 타는 것은 완전한 평화의 오랜 기간이 산재된 순수한 공포의 순간이 혼합될 수 있습니다. 코끼리 사파리(Elephant Safari)는 모험을 찾는 이들에게 여운을 남기는 스릴을 선사하는 신비한 울창한 숲, 깊은 계곡, 울퉁불퉁한 산책로로 안내합니다. 이것은 토지의 문화적 수수께끼에 의해 강화됩니다.

1년 365일 개방하며 1/2일부터 종일 사파리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이 얼마나 야생 동물 애호가인지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