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뮬러 1에서 포르쉐의 흥망성쇠

  • Post category:포르쉐

포뮬러 1 경주에서 포르쉐는 그다지 성공적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포르쉐가 경주에 처음 진출했을 때, 그들은 성능으로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Formula 1에 들어갔을 때, 그들은 매우 혼합된 결과를 얻었습니다. 1961년에 시작해 1962년까지 이어진 시즌, 포르쉐는 컨스트럭터였지만 단 한 번의 우승으로 챔피언십 레이스에 있었고, 일주일 뒤에 다시 우승했지만 챔피언십 레이스에는 없었다. 그리고 시즌이 끝날 무렵, Porsche는 재정적 압박으로 인해 이 직업을 포기하기로 결정했고 실행 가능한 옵션으로 볼 수 없었습니다. 포르쉐가 하지 못한 후원을 받을 수 있는 결과.

포르쉐는 1983년 포뮬러 1에 복귀했지만 이번에는 엔진만 공급하고 경쟁은 하지 않았다. 엔진은 TAG로 지정되었으며 McClaren 팀을 위한 것이며 이 조합은 성공적으로 입증되었으며 Porsche 기반 Mc Clarens는 2개의 컨스트럭터 챔피언십과 3개의 드라이버 크라운을 수상했습니다. 그것은 Mc Claren과 Porsche 모두에게 성공이었습니다. 그것은 Porsche가 높은 수준에서 경쟁할 수 있다는 것을 세계에 증명하기 위해 필요했으며 무엇보다도 엔진이 소유할 경우 엔진이 신뢰할 수 있고 빠르며 우수하다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었습니다. 권위 있는 스포츠카 회사라면, 이것은 당신의 인기를 높일 수 있습니다.

10년 후, Porsche는 다시 시도하기로 결정했고 1991년 Footwork에 엔진을 공급하기 시작하여 재미있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Footwork 팀은 시즌 내내 단 1점도 득점하지 못했고, 레이스의 절반에도 진출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Porsche는 1991년부터 F1에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내가 기억하는 한 Footwork 자동차는 Formula Two와 같은 낮은 Formula에 판매되었으며 오래된 Porsche Powered Footwork를 경주한 사람을 아는 한 놀라운 자동차였습니다.

그러나 포르쉐는 여전히 전 세계에서 경주에 대한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지만 주말 재미를 위해 하는 것은 대개 아마추어 드라이버입니다. 이 남자와 여자는 경주가 매우 비싸기 때문에 현금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하는 큰 지갑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특히 자동차가 정기적으로 폐기될 때 새로운 부품 공급이 항상 필요하기 때문에 포르쉐에게만 도움이 됩니다. 포르쉐 미쉐린 슈퍼컵은 유일한 프로 레이스로 유럽 F1 이벤트만 지원하기 때문에 포르쉐는 F1에서 짧은 성공을 거두었지만 여전히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