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11 터보 자동차

  • Post category:포르쉐

포르쉐 911 터보는 480마력을 내는 3.6리터 엔진을 탑재했다. 6000rpm에서. 그 결과 포르쉐 911 터보는 6단 수동 변속기 덕분에 3.9초 만에 시속 0에서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동 변속기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빠른 차를 운전하고 기어를 직접 변속하는 스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Porsche 911 Turbo에서 작업한 엔지니어들은 100km당 약 12.8리터를 요구하는 매우 경제적인 자동차를 만들면서 이를 달성했습니다. 선택사양인 트립트로닉 S 자동 변속기를 사용하면 포르쉐 911 터보가 정지 상태에서 12.2초 만에 시속 200km까지 가속할 수 있어 더욱 빠른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자동 또는 수동 변속기를 사용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Porsche 911 터보는 최대 시속 310km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차는 옵션으로 추가되는 최초의 “스포츠 크로노 터보 패키지”를 사용했습니다. 이는 도로 조건에 가장 적합한 승차감을 얻기 위해 최적의 토크 분포를 자동으로 결정합니다.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의 도움으로 구동 액슬에 다양한 동력 분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포르쉐 911 터보는 다양한 도로 및 기상 조건에서 우수한 견인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 조합은 도로가 넓든 좁든 상관없이 고속에서도 차량을 매우 안전하게 만듭니다.

제동 시스템이 매우 효과적이고 차량의 특성과 일치하는 경우에만 이 속도에서 안전할 수 있습니다. 포르쉐 엔지니어들은 6개의 피스톤이 전방 디스크에, 4개가 후방 디스크에 작동하는 고정 캘리퍼가 있는 모노블록 디스크 브레이크를 사용하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리어 및 프론트 휠의 내부 천공 및 환기 브레이크 디스크는 직경이 350mm입니다. 브레이크는 적용 및 해제가 빠르고 페달 스트로크가 짧고 정확하며 안정적입니다. 공기 덕트는 시스템 작동을 유지하기 위해 냉각 공기를 공급합니다.

포르쉐는 항상 고성능 스포츠카 개발에 필수적인 경량 구조를 고려했습니다. 알루미늄 합금과 고강도 금속의 사용 덕분에 자동차는 일반 강철로 만든 것보다 더 가볍고 강하기 때문에 제작에 필요한 재료가 적고 주행 마일당 연료를 덜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현대 기술의 도움으로 자동차 부품의 약 85%를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합성 물질에는 재활용 과정을 단순화하기 위해 라벨이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