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근 및 가스 절약

  • Post category:지프

이 경제 위기의시기에 지출하는 모든 페니는 가치가 있습니다 (자칭 사람이 아닌 한).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운전과 관련하여 자신이 돈을 잃는 것보다 더 많이 손해를 보는 곳은 없습니다. 몇 년 전 나는 첫 차를 살 때 어리고 무모한 실수를 저질렀다. 올바른 방법으로 차를 살 때 해야 할 모든 것, 나는 반대편으로 갔다. 그래서 나는 새로운 지프 리버티(소형 SUV로 간주됨)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이 차를 산 지 얼마 되지 않아 경제는 스완 다이빙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휘발유 가격이 올랐고 내 당좌예금이 빠르게 소진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운전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은 저뿐만이 아닙니다. 구매한 자동차 유형을 잘못 선택한 모든 곳에서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새 지프를 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직장을 옮겼고 때로는 편도로 출근하기 위해 30분에서 거의 1시간 가까이 통근했습니다. 총체적으로, 나는 역에서 많은 기름을 소비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단지 일하러 차를 몰고 매일 내 Jeep에 40마일 이상을 싣습니다.

은행과 내 수표장에 두 개의 음수와 함께 잠시 후, 나는 좌절하기 시작했습니다. 내 계정에 돈을 보관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결국, 나는 내가 돈을 쓰는 유일한 것이 연료, 음식 및 청구서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약간의 조사를 했고 곧 내가 옳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가능한 한 검소하게 살았습니다. 심지어 동료들이 즐겼던 다른 사회 활동까지 희생하면서 저축하지 못한 돈을 저축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럼 다 어디로 가나요? 내 차.

좋아요. 나는 평균적으로 일터로 돌아가기 위해 한 달에 400달러 이상을 휘발유에 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기에는 도시에서 다른 일자리를 채우는 데 필요한 연료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월간 자동차 할부금과 자동차 유지비(예: 오일 교환, 액세서리 등)를 갚을 때 돈을 쓰고 있습니다. 내 차에만 한 달에 거의 $ 1,000. 나는 내 월급이 문자 그대로 내가 일하러 가야 하는 기름값을 지불할 것이기 때문에 내 차(내가 할 수 없는 일)를 처분할 때 덜 운전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파산하지도 않았다. 지금까지 운전을 하고 노동의 결실을 보지 못한다는 것이 말이 되지 않아 다른 일자리에 지원할 생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출근하는데 돈이 든다! 다행히 상태가 좋아져서 심각한 조치를 취할 필요는 없었지만, 우리가 한 선택이 어떻게 다시 우리를 물게 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