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컨버터 잠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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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크 컨버터 클러치는 엔진의 일부가 아니지만 엔진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토크 컨버터 클러치는 상단 잠금 장치라고도 합니다. 덮개에는 여러 가지 목적이 있으며 배송의 일부입니다. 시프터는 차가 움직이지 않도록 작동하지 않는 동안 항상 자동 변속기에서 수행됩니다. 가속 페달을 밟으면 RPM이 증가하고 토크 컨버터가 잠기거나 맞물리기 시작합니다. 번역기가 작동하면 차가 움직입니다.

토크 컨버터가 이 수동 변속기 자동차 클러치처럼 완전히 작동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잘 작동하지 않는 약간 떨어질 것입니다. 이것이 수동 변속기 자동차가 자동 변속기 자동차보다 연비와 출력이 더 좋은 이유입니다. 출력과 연료 소비를 증가시키기 위해 자동 변속기에 TCC가 추가됩니다.

토크 컨버터 클러치는 엔진과 구동계를 100% 결합하는 전자 클러치입니다. TCC는 가속이 아닌 순항 중일 때 일반적으로 고단 기어에 맞물리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액셀러레이터가 제대로 작동되면 잠금 스위치가 해제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클러치는 특히 자동차가 무언가를 잡아당겨 오버드라이브(상단 기어)로 작동한 경우 마모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립이 마모됩니다. 회전 속도계가 있는 경우 실행할 때 RPM 소리가 수백 단위로 표시됩니다.

TCC가 나쁘지 않은 경우 일반적으로 세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첫째, 자동차가 안팎으로 움직일 때 위아래로 튕겨져 시프터 클러치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둘째, 컨버터의 클러치가 관련되어서도 안되는 장비에 간섭을 일으키게 됩니다. 세 번째 클러치는 떠나고 싶지 않습니다. 속도를 줄이면 차가 느려지지 않고 가속하려고 하면 RPM이 너무 낮아서 차가 빨리 움직이기 어려울 것입니다. 극단적 인 경우 잠금 스위치는 정지 신호에 멈추려고하는 동안 자동차를 계속 움직이려고 시도하거나 실속하여 죽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 문제가 자동차를 멈추게 하기 때문에 엔진에서 발생한다고 생각합니다. 진단 표시등이 TCC에 대한 오류를 항상 표시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잠금 스위치는 변속기에 들어가는 전선이나 전선으로 제어됩니다. 일부 모델에서는 이 플러그를 간단히 뽑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문제가 아니며 약간의 가스 전력을 잃게 됩니다. RPM은 이전보다 조금 더 빠르게 실행되지만 아무 것도 다치거나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