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차저 엔진용 배기 밸브의 용도

  • Post category:아우디

일반적으로 덤프 밸브로 알려진 덤프 밸브는 터보 차저 엔진의 압력 릴리프 시스템입니다. 압축기 배출구와 스로틀 사이에 배치되어 터보차저와 엔진의 마모를 줄여 압축기의 손상 효과를 완화합니다. 닫힌 스로틀에서 압축 공기를 우회하여 압축 공기가 재순환되거나 대기로 배출되도록 합니다.

이를 설치하려면 차량에 터보차저 또는 슈퍼차저가 있어야 합니다. 송풍기 밸브 키트는 Audi, Ford, Mitsubishi, Nissan, Subaru 및 Volkswagen과 같은 많은 모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연비 및 운전성뿐만 아니라 배기가스 배출 목적에 적합합니다.

애프터마켓에서 설치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로틀 반응을 개선하고 당연히 쉿 소리를 내기 위해 스톡보다 높은 부스트 ​​레벨을 위해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덤프 밸브에는 두 가지 특정 브랜드가 있습니다. Bailey Motorsport는 더 빠른 응답 시간, 향상된 부스트 기능을 제공하며 공기 유량계가 있는 자동차에서 작동할 수 있는 피스톤 이젝터 밸브를 제공합니다. 소음을 좋아한다면 싱글 피스톤 또는 더블 피스톤 베일리 스필 밸브를 판매합니다. 더 조용한 부스트를 선호하는 경우 피스톤 재순환 배기 밸브를 제공합니다. 가격은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83.00 ~ $118.00입니다.

Forge Motorsport는 다양한 덤프 밸브도 제공합니다. Forge는 밸브가 나머지 공기의 100%를 대기로 배출할 의도로 설계 및 제작되었다고 주장합니다. 단일 피스톤 밸브와 2피스톤 밸브는 물론 재순환 밸브도 제공합니다. 가격은 $138.00부터 시작합니다.

이것은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필요한 경우 교체를 용이하게 하는 호스 캐리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베이스를 압축기 배출구와 스로틀 사이의 위치에 용접하여 튜브 마운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차량별 플랜지 어댑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출 밸브의 설치는 개인 취향입니다. 공기가 대기 중으로 방출될 때 생성되는 쉿 소리와 쉿 소리를 좋아하는 사람들, 주로 자동차 애호가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차량 성능에 아무런 이점이 없다고 느끼며 잠시 후 소음이 거슬리게 됩니다. 일정량의 유지 관리가 필요하며, 특히 성능 이점이 거의 없는 경우 내부적으로 시간을 보내고 싶지 않은 일부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또 다른 골칫거리입니다.

이것을 설치하는 주요 목적은 터보차저를 보호하는 것이며 현재까지 출력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일부 자동차 모델에서는 스로틀이 닫힌 상태에서 터보 엔진이 지속적으로 회전하기 때문에 특히 기어를 변경할 때 자동차에 즉각적인 변화가 느껴질 수 있으므로 자동차에 더 빠른 “풀 부스트”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