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자니아 북부의 사파리에서 – 창조의 여섯째 날로 돌아가기

  • Post category:재규어

야생 동물 사파리 목적지로서 탄자니아의 자연 부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창조의 여섯째 날에 하나님이 의도하신 대로 들짐승들이 광활한 지역을 돌아다녔습니다. 이 지역은 국립 공원 및 사냥터로 지정되어 있으며 때묻지 않은 오염되지 않은 것으로 높은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케냐와 국경 근처에 있는 국가 북부의 장엄한 사냥터 보호 구역을 북부 지구라고 합니다. 이것은 탄자니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접근 가능한 야생 동물 사파리 루트입니다. 저는 이곳이 세계 최고의 게임 관람 장소 중 하나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게임 외에도 놀랍도록 다양한 생태계와 서식지는 많은 방문객에게 눈부신 경험입니다. 북부 회로의 별은 자연 애호가의 마음에 매우 소중한 세렝게티와 응고롱고로입니다. 그러나 이 두 지역을 더욱 훌륭하게 보완하고 보완하는 것은 Arusha, Tarangire 및 Manyara 호수와 같은 지역의 다른 구성원입니다. 야생 동물의 관점에서 볼 때 이곳의 야생 동물의 풍부함과 다양성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더미의 맨 위에는 코끼리, 버팔로, 코뿔소, 표범 및 사자와 같이 높이 평가되는 “빅 5″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wildebeest, zebra, eland, hartebeest, oryx, reedbuck, giraffe, Thompson’s gazelle 및 같은 장르의 다른 많은 동물과 같은 단순한 동물의 야생 배열입니다. 하지만 치타, 들개, 자칼, 하이에나, 독수리와 같은 무자비한 포식자를 잊지 마세요. 북부 지역은 조류학자들의 천국이기도 하며 500종 이상의 조류가 기록되었습니다. 사파리에서는 이 동물들의 조합이 매일 놀면서 충격적이고 매혹적인 삶과 죽음의 춤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북부 사파리의 출발점은 일반적으로 아루샤 시입니다. 이 도시는 메루 산 기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프리카에서 가장 높은 산인 킬리만자로가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아루샤에서 야생 동물 관찰을 위한 가장 가까운 보호 구역은 단 32km 떨어진 아루샤 국립공원입니다. 137km2의 이 공원에서는 개코원숭이, 콜로부스, 버빗원숭이, 듀이커, 코끼리, 버팔로, 기린, 하마, 표범, 하이에나, 얼룩말 및 다양한 영양을 볼 수 있습니다. 10월에서 4월 사이에 방문하는 유라시아 이주민을 포함하여 400종 이상의 새가 기록되었습니다. 공원의 독특한 매력 중 하나는 도보 사파리가 허용되며 차에서 내려 자연 산책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Arusha와 가깝기 때문에 공원은 당일 치기 여행으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야생 동물 외에도 Arusha 국립 공원은 초원, 산지 숲, 고산 사막, 고산 사막, 소다수 및 담수 호수를 포함한 서식지의 풍부한 태피스트리의 보고입니다. 모멜라 호수(Lake Momela), 메루 산(Mount Meru), 응구르도토 분화구(Ngurdoto Crater)의 세 가지 장엄한 특징이 눈에 띕니다. 메루산은 해발 4575m로 아프리카에서 네 번째로 높은 산이다. 그러나 1,300m가 넘는 높이에 우뚝 솟은 인근 킬리만자로에 가려져 있습니다. 많은 등반가들의 속물적 본능이 메루산을 간과하게 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고산 오두막에서 하룻밤 숙박하면 3~4일이면 산을 오를 수 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이자 국제 생물권 보호 구역인 응고롱고로 보존 지역은 지각의 기념비적인 균열인 그레이트 리프트 밸리(Great Rift Valley)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지역은 화산, 산, 평야, 호수 및 숲으로 가득합니다. 8,288 평방 킬로미터의 면적을 차지하는 주요 특징은 Ngorongoro Crater, Empakai Crater, Mount Oldonyo Lengai 및 Olduvai Gorge 고고학 유적지입니다. 올두바이 협곡(Olduvai Gorge)은 Dr. Louis Leakey는 과학자들이 인간 진화의 길에서 인류의 첫 단계로 간주하는 Homo habilis(“Man of the Hand”)의 유적을 발견했습니다. 과감한 근면에 힘입어 단순한 석기 제작을 하게 된 우리 선조의 유골을 꼭 살펴보세요.

국립공원과 달리 다채로운 마사이족, 그들의 가축, 야생동물이 보호 구역 내에서 공존합니다. 응고롱고로 분화구는 성벽이 온전한 세계에서 가장 큰 칼데라입니다. 분화구 바닥은 600m의 낙하이며 직경 19km에 260평방km의 면적을 덮고 있습니다. 이 장엄한 자연 원형 극장은 그 자체로 놀라운 매력이며 자연 세계의 경이로움 중 하나입니다. 분화구는 다양한 야생 동물의 연중 상주 인구를 지원합니다. 사자, 코끼리, 코뿔소, 버팔로 및 누우, 얼룩말, 갈대, 톰슨가젤 등 다양한 종류의 단순한 동물을 찾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분화구 바닥에는 물 웅덩이가 점재하고 있으며 거의 ​​30,000마리의 야생 동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응고롱고로는 아루샤에서 자동차로 4시간, 비행기로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그리고 Manyara 호수 또는 Tarangire에서 당신은 두 시간 안에 도로에 있게 될 것입니다.

만야라 호수 국립공원은 그레이트 리프트 밸리의 절벽과 얕은 소다 호수인 만야라 호수 사이에 있습니다. 공원은 330km2의 면적을 차지하며 그 중 70%는 호수가 차지합니다. 다양한 생태계는 지하 숲, 아카시아 숲 및 호숫가를 따라 펼쳐진 초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자, 코끼리, 표범, 코뿔소, 버팔로와 같은 빅 파이브 야생 동물을 지원합니다. 공원에서 꼭 봐야 할 다른 동물로는 개코원숭이, 임팔라, 기린, 얼룩말, 타조, 하마가 있습니다.

만야라 호수는 아카시아 나무 가지를 따라 가끔 볼 수 있는 보기 힘든 나무 등반 사자로 유명합니다. 조류학자들의 천국이기도 하며 400종 이상의 새들의 서식지이기도 합니다. 호수 주변을 날아다니는 물새로는 펠리컨, 저어새, 이집트 거위, 귀상어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이동성 플라밍고는 수십만 마리로 소다 호수의 장관을 연출합니다. 아루샤에서 차로 2시간, 비행기로 30분이면 만야라 호수에 도착합니다.

Tarangire 국립 공원은 Arusha에서 차로 1시간 30분 거리에 있어 당일 여행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Tarangire는 거대한 바오밥 나무, 완만한 사바나, 아카시아 공원이 있는 공원입니다. 6월에서 9월 사이의 건기에 가장 멋진 야생동물 개체수가 밀집한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 기간 동안 수천 마리의 동물 – wildebeest, zebra, eland, hartebeest, waterbuck, giraffe, impala, gerenuk, buffalo, oryx가 물을 찾아 건조한 마사이 대초원에서 Tarangire 강으로 이동합니다. 포식자 – 사자, 표범 및 기타 – 사바나에서 관습적으로 그들을 밀접하게 따릅니다. 운이 좋다면 북부 사파리 서킷에서 보기 드문 독특한 나무 등반 비단뱀, 쿠두, 로안 영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새도 풍부하며 550종이 넘는 종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세렝게티 국립공원은 아프리카에서 가장 유명한 야생동물 보호구역이자 탄자니아에서 가장 큰 국립공원입니다. 공원은 Arusha에서 자동차로 6시간, 비행기로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Ngorongoro Highlands와 케냐/탄자니아 국경 사이의 높은 고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쪽으로는 빅토리아 호수에 거의 닿아 있습니다. 마사이족이 “무한 평원”이라고 적절하게 부르는 이곳은 북부와 동부 일부 지역에 짧고 긴 풀밭, 아카시아 사바나, 숲이 있습니다.

세렝게티는 15,000평방킬로미터의 면적에 3백만 마리의 대형 포유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얼룩말, 야생 꿀벌, eland, 기린 등 35 종 이상의 단순한 동물이 있습니다. 코끼리, 사자, 버팔로, 표범, 코뿔소 등 5대 동물도 마찬가지입니다. 공원은 자연계에서 가장 장관을 이루는 행사 중 하나인 연례 야생 꿀벌의 이동을 위한 준비 장소입니다. 이것은 100만 마리 이상의 누우, 얼룩말, 가젤이 목초지를 찾아 케냐의 마사이 마라로 향하는 6월경에 시작됩니다. 그 뒤에는 사바나론, 치타, 들개, 자칼, 하이에나, 독수리의 포식자가 있습니다.

돈을 아끼실 수 있다면 열기구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입니다. 경기를 보기 가장 좋은 시기는 잔디가 짧은 12월부터 5월까지입니다. 대부분의 동물이 이주로 대피하고 케냐의 인접한 마사이 마라(Maasai Mara)에서 가장 잘 볼 수 있는 6월-10월 말을 피하십시오. 예리한 조류학자는 기록된 500종의 새를 발견하는 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캠핑장은 Ngorongoro Conservation Area와 북부 지역의 모든 국립공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시설은 매우 기본적이며 예산 여행자가 사파리 밤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는 곳입니다. 여유가 된다면 호화로운 사파리 롯지와 텐트 캠프에서 하룻밤을 보내십시오. 이 등급의 숙박 시설에서는 등급이 지정된 숙박 시설과 관련된 모든 편의 시설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사파리에 사용할 수 있는 탄자니아 호텔과 롯지를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동반자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탄자니아 사파리 패키지 여기에는 교통비, 가이드, 공원 요금 및 숙박 시설이 포함됩니다. 투어 가이드는 동물에 대한 귀중한 현지 지식, 동물을 찾을 수 있는 위치 및 목적지에 가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국가를 잘 알고 동물에 대한 좋은 지식이 있다면 탄자니아에서 자동차를 렌트하는 것이 옵션입니다.

탄자니아 북부의 비교적 높은 고도는 결코 너무 더워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로 밤과 이른 아침은 상당히 쌀쌀할 수 있습니다. 두꺼운 스웨터와 재킷 또는 재킷을 가져오실 것을 권장합니다. 5~8월 평균 기온은 15°C, 12월~3월 평균 기온은 22°C로 예상됩니다. 날씨는 6월에서 9월 사이가 가장 좋지만 세렝게티에서 동물을 볼 수는 없습니다. 탄자니아 북부의 모든 공원을 아우르는 사파리의 경우 9월에서 3월이 좋은 시기입니다. 그러나 이 지역의 다른 공원 중 일부는 거의 일년 내내 게임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4월과 5월은 날씨가 가장 비가 많이 내리는 시기이기 때문에 사파리 여행을 떠나기 힘든 시기입니다.

사파리에서 밝은 색상의 옷을 입으면 야생 동물과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똑똑하다면 갈색, 베이지색, 카키색 옷을 꾸릴 것입니다. 반팔 셔츠, 반바지, 남성용 바지가 적당합니다. 여성의 경우 반팔 상의, 바지, 스커트가 이상적입니다. 북부 지역은 무슬림이 우세한 해안 지역을 훨씬 벗어나 있으며 여성들은 차려입을 필요가 없습니다.

매우 보수적으로, 단정하게 옷을 입는 것은 여전히 ​​좋은 생각입니다. 때때로 거친 열대 지방의 눈부심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기 위해 선글라스를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쌍안경은 많이 들어갈 것입니다.

동물을 구별하는 데 적합합니다.

Copyright © 아프리카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