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고객을 찾고 동기를 부여하기: 최고의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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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가로서 가장 큰 도전 중 하나는

광고 및 마케팅을 배치할 위치 선택

불화. 내 시장은 누구/무엇/어디에 있습니까? 도달 방법

그들? 그들을 흥분시키기 위해 내가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오답

이것을 배우는 동안 많은 시간과 비용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필드. 많은 기업이 부족에 굴복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TV 광고

TV 광고를 보고 이런 생각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도대체 누가 그것을 사겠습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그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다른 그룹에 대한 신중하게 타겟팅된 광고

당신보다 필요하고 원합니다. 당신의 대답이 “소년!

나는 그것을 즐길 것이라고 확신한다” 또는 “내일 그에게 전화할게”라고 그는 말했다.

광고는 당신을 염두에두고있었습니다.

고통과 함께 팔렸다

광고 대행사는 훨씬 더 빨리 발견했습니다.

누군가가 행동(구매)을 하도록 하는 방법은

그들에게 너무 고통스러운 것을 방해하고

그것에 대해 사람. 상처에 대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경우

(즉, 충족되지 않은 깊은 욕망 또는 해결되지 않은 두려움)

그런 다음 잠재 고객에게 그를 치료하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통해 그 필요를 충족시키거나 충족시키거나,

그 사람은 구매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 구매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이 발견은 지난 50년 동안 정제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예술. 다음의 목적은 다음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사람들의 가장 깊은 곳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필요, 욕망 및 상처를 치유하거나 만족시킵니다.

당신의 제품/서비스.

공장

광고주는 이것을 이해합니다. 이것은 AT&T가 그들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정 지역에서 500% 이상 장거리 전화. 이것은 무엇

박사를 도왔습니다. 후추는 #9 청량 음료에서 #5로 이동합니다. 리바이스

501 Jeans는 이 정보를 사용하여 매출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6개월의 기간.

이 정보의 결과로 다음을 수행하게 됩니다.

1. 광고주가 사용하는 차이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 민족 전체에 동기를 부여합니다. 당신은 광고를 볼 수 없습니다

목표 시장을 가상으로 정의하지 않고 다시

즉시.
2. 비율 전력 수준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가장 깊은 감정적 필요를 인식하는 것.

3. 되다

실제 목표 시장이 누구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4.

DM에서 이 정보를 대면하여 사용하십시오.

협상, 내부 및 외부 텔레마케팅, 광고

마케팅 캠페인, 전략적 제휴… 그리고 귀하의

개인 생활.

네 가지 주요 라이프 스타일

네 가지 라이프 스타일이 있으며 마지막 라이프 스타일은 두 가지로 나뉩니다.

약간 다른 유형.

1. 바로 그거죠 – 국가의 38%.

라이프스타일: 열심히 일함, 9-5가지 유형. 중서부 가치,

전통적인 블루칼라 노동자. 그들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변화. 이 그룹에서 Mercedes를 찾을 수 없습니다.

결정체. 이 사람들은 세상을 바꾸려고 나온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사교 클럽에 소속되어 있고, 소프트볼을 하고, K-Mart에서 쇼핑을 합니다.

그리고 시어스. 그들의 주력 자동차는 – 짐작하셨겠지만 –

포드, 쉐보레, 크라이슬러.

가장 높은 가치: 가족(주요 경이로움은

정당은 끊임없이 “가족 가치”를 추구하지만,

신중하게 *항상* 그 값이 무엇인지 결정해야 합니까?)

PSYCHIC WOUNDS: 전통적 가치는 일어나지 않는다

더.

키워드: 피크닉, 함께하는 시간, 애국심, 가족.

이 그룹의 전형적인 눈길을 끄는 광고: AT&T의 “Achievement”.

“나가서 누군가를 만지십시오” 시리즈. 그들은 따뜻하고 흐릿하고,

*매우* 가족 및 친구 지향적이고 욕구에 호소합니다.

연결. 가족 장면은 시골 및/또는

많은 아이들과 조부모가 있는 작은 마을.

또한 Kodak Moments 시리즈를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이 광고가 이 대규모 그룹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까? 정치 광고,

반대로, 이러한 것들이 어떻게 공격을 받고 있는지 목표로 삼으십시오.

또는 더 이상 가치가 없습니다. 그들은 주로 두려움에 호소합니다.

2. 에뮬레이터 – 전국의 약 10~15%

라이프스타일: 16-38세의 청소년. 그들은 모델

성공한 사람들을 따라가십시오. 돈이고

동기 부여되고 물질적이며 “사랑하는” 사업. 그들

빠르게 움직이는 경향이 있고, 성공에 대한 충동을 느끼며,

섹스에 의해 동기가 부여된 강한 욕망. 자동차에서 그들의 선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Camaros, Mustangs, Firebirds 및 아마도 늦은 임대

비머 모델.

높은 가치: 안전을 원합니다.

정신적 상처: 자신감 부족(그리고 그것을 알고 있음).

키워드: 언젠가는…

이 그룹에 대한 일반적인 어필 광고: Coors Lite.

그것은 액션 중심, 섹시하고 젊습니다. ZIMA 몰트 드링크는 이쪽

모델. 나이키 광고도 마이클 조던과 함께 합니다. 추운.

행동에 이끌려 종종 시리즈의 젊은 사람들이 잘합니다.

것들. 특히 새롭고 아름다운

그리고 섹시한 사람들. Calvin Klein 광고는 이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룹. 그녀의 Revlon 제품군에 있는 Melanie Griffith를 보세요.

“나이를 속이지 말고 … 도전하십시오.” 거의 모든 화장품

광고가 이 그룹에 있습니다. 배경에 흐르는 음악도 참고하세요.

이러한 광고.

삼. 업적 – 다시, 전국의 약 10-15%

라이프 스타일: 자신의 분야에서 1위, 자신이 최고임을 압니다.

최고의 경제 성과, 연간 $100K 이상. 이 그룹

40-55세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의 자동차 선택은? ~에

라인 메르세데스, 재규어, 롤스로이스. 그리고 무엇을 추측

그들이 선호하는 겨자 브랜드?

높은 가치: 독특하고 눈에 띄며 언덕의 왕입니다.

PSYCHIC WOUND: 나는 그룹의 일원이 되고 싶지 않습니다.

무리

키워드: 독특한, 의사결정자, 리더,

국제, CEO, 명성, 품질, 다른, 리드

다음 단계, 전위에 있습니다.

이 그룹의 전형적인 눈에 띄는 광고: Lincoln

콘티넨탈. 그녀의 태그 라인에 주목하십시오: “Make Your Mark.” 캐딜락

DeBeers 다이아몬드 광고와 마찬가지로 이 그룹도 타겟팅합니다.

결혼 25주년에 대해 자주 이야기합니다. 방법 보기

그들은 이 나이와 재정적 범위에서 옳습니까?

4. 사회적 인식 – (2종)

시장의 10-15%,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

LIFESTYLE: 돈을 중시하지 않고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60년대에 자랐으니 정부 프로그램을 믿지 마세요.

A형: 60년대를 떠나본 적 없음, 긴 머리, 경력 없음,

샌들, 넥타이 셔츠, 그레이트풀 데드 콘서트. 그들

그들은 종종 중고차, VW 밴을 선호합니다.

B형: 시스템에 들어가 머리를 자르거나(항상 그런 것은 아님)

깔끔하게 손질한 수염, 누군가는 양복을 입고, 날 믿어

“내부에서 시스템을 변경합니다.” 그들의 자동차 선택은

볼보, 사브스, 스바루스. (직접 관찰에서 그는

캘리포니아 버클리는 볼보의 수도인 것 같습니다.

미국!)

높은 가치: 지능, 무결성

PSYCHIC WOUND: 유혹을 받거나 조종당하다

어떤 식 으로든 시스템.

KEYWORDS: 미션,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변화,

자연, 균형, 양육, 좋은 사람, 외부,

환경, 빈곤, 노숙자, 지구 온난화, 재활용,

오염 등

이 그룹의 전형적인 눈길을 끄는 광고: Chevron

깨끗한 환경을 보여주는 ‘피플두’ 광고

정유소 근처. 쿠어스 레귤러 콜드 앤 클리어 플로우

개울. 낮은 키와 “당신을 강조하는 광고

당신은 이미 무엇이 옳은지 알고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속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 그룹은 조작되는 것을 싫어하지만,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가까이 올 수 있습니다

심리적으로.

일반 카테고리

이것들은 모두 일반 범주입니다. 사람들이 아니다

개인이 일부가 될 수 있도록 완전히

하나 이상의 클러스터. 광고를 자주 보게 되거나

를 사용하여 둘 이상의 그룹을 타겟팅하는 광고

혼합된 단어와 이미지. 시청자는 단순히

직접 호소하고 다른 사람을 거부하는 … 또는

그들을 보지도 않고 반응하지도 않습니다.

따라서 잠시 동안 발생하는 광고를 관찰하고 어떤지 확인하십시오.

함께 모인 다음 나가서 똑같이하십시오. 당신의 찾기

타겟 시장 및 모든 광고, 마케팅

특히 그들에게 판촉 에너지와 달러.

당신은 반드시 성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