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카 판매

  • Post category:포르쉐

오늘날 경제 침체의 상황에서 재산의 압류와 반환은 일상적인 현상이 되고 있습니다. 청구서를 계속 지불하기 위해 일부는 클래식 및 수집 가능한 자동차를 포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려운 시기에 빠진 자동차 소유자에게는 한 번의 손실이 또 다른 이익입니다.

2007년 이래로 자동차에 대한 미국의 사랑은 희미해지고 있습니다. 휘발유 가격이 오르고 일자리가 기하급수적으로 줄어들면서 자동차를 유지 관리하고 감당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많은 운전자들이 더 경제적인 하이브리드와 경제적인 자동차를 선택합니다. 그러나 그의 깨끗한 1965년형 머스탱이나 1972년형 그란 토리노를 애지중지하는 클래식 자동차 소유자는 어떻습니까? 지역 신문의 광고를 스캔하고 대량으로 판매되는 깨끗한 상태의 클래식 또는 골동품 자동차를 찾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클래식 카 수집을 투자와 취미로 보았습니다. 그러나 퇴직 기금이 줄어들거나 대학에 모은 돈을 잃을 때 그 클래식 자동차를 현금으로 바꾸는 것이 더 매력적입니다. 체리 판매는 꿈도 꾸지 못했던 클래식 자동차 판매 팬들이 차를 받아들이고 포기하기 시작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동쪽의 광대한 교외 황무지인 인랜드 엠파이어와 같은 곳에서는 클래식 자동차 판매 문화가 생활 방식입니다. 매년 많은 수집가와 애호가가 역사적인 66번 국도를 따라 리버사이드에서 패서디나, 글렌데일 및 이글 록까지 동쪽으로 여행합니다. 크루징과 같은 자동차 전통은 Model T Ford가 발명된 이후로 미국 문화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조지 루카스(George Lucas)의 아메리칸 그래피티(American Graffiti)와 같은 영화는 자동차 타기를 주말 오락의 진수로 묘사합니다. 차를 세차하고 문지르고, 꼭대기를 떨어뜨리고, 긴 거리의 끝에서 다른 끝까지 운전하는 것이 오늘날에는 돈과 기름 낭비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자동차의 황금 시대에는 많은 미국인들이 고대했던 경험이었습니다. .

미국차의 이미지는 금빛에서 부담감으로 바뀌었다. 미국에서 만들어진 대부분의 클래식 자동차 판매는 유럽이나 아시아의 자동차만큼 오래 지속되지 않는 “가스 쟁탈전”과 빈약한 투자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수집가 자동차조차도 이제 현대의 후손과 같은 운명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추세는 많은 보험에 가입된 클래식카가 불타거나 가라앉는 것입니다. 연방 정부는 보험금 지급을 위해 개인 자산의 파괴가 증가하고 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한때 소중히 여겨졌던 클래식카가 이제는 휘발유를 바르고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에서 태우거나 멕시코에서 버려진 후 도난 신고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꿈의 차를 살 여유가 없었던 클래식 자동차 딜러에게는 지금이 첫 구매를 할 때일 수 있습니다. 판매에 필사적인 많은 소유자는 빠르게 움직이고 움직이기 위해 클래식 자동차의 가격을 책정합니다. 사실, 현금을 지불하기로 선택했다면, 당신이 그것을 감당할 수만 있다면 도둑질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