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웨이트에서 자동차 렌탈 – 운전할 수있는 3 개의 관광 명소

  • Post category:지프

쿠웨이트에서 자동차 렌탈을 고려하고 있지만 비용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확신이 서지 않습니까? 하세요. 쿠웨이트는 많은 사막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자동차 렌트는 필수입니다. 모래 한 톨을 입에 물기 위해 거리를 조금만 걸어가면 됩니다. 분명히, 쿠웨이트를 여행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자신의 차를 렌트하는 것입니다. 이 배치의 장점은 짧은 시간에 장거리를 커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확인하고 싶은 영화입니다.

Failaka Island – 골동품 중독자라면 Failaka Island에 들르십시오. 거기에서 그리스 사원과 그리스 및 청동기 시대 유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알 자흐라 – 고대에는 삼부크와 붐이 알 자흐라에 건설되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그렇지만 그곳에 지어진 오래된 배들은 더 이상 무역이나 진주 낚시에 사용되지 않고 오락이나 장식용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카즈마 사막 절벽 – 아름다운 해변을 보고 싶으신가요? 80번 도로로 직진한 후 801번 도로로 우회전한 후 Bubiyan으로 오세요. 그곳에 도착하면 보이는 첫 번째 출구로 나와 좌회전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을 Kazmah 사막의 가장자리로 데려갈 것입니다. 많은 젊은 쿠웨이트인들이 ​​주말에 쿼드와 지프를 타기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Kazmah는 쿠웨이트 사막에서 몇 안되는 높은 곳 중 하나이므로 거기에 있는 동안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쿠웨이트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곧 알게 될 것은 그 나라가 광활한 무인 사막이라는 것입니다. 사막으로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801번 고속도로에서 북쪽으로 70번 고속도로에서 서쪽으로 306번 고속도로에서 남쪽으로

그러나 이 세 단계를 기억하지 못한다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도시 외곽의 도로에서 너무 오래 시간을 보내면 결국 모래밖에 없는 곳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