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나드와 자동차에 미치는 영향

  • Post category:벤츠

불과 7~8년 전만 해도 잘못된 정보를 가진 많은 열성팬들은 범퍼 카나드나 다이빙 비행기를 자동차에 추가하거나 항상 시속 200마일로 달릴 때만 필요한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Time Attack 또는 Grip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앞 범퍼에 부착된 작은 날개를 보았을 것입니다. 이제는 경주용 자동차의 공기역학을 미세하게 조정하는 데 필수적인 부품으로 여겨지며, R-35 GTR과 같은 고성능 자동차조차도 앞범퍼에 카나드를 ​​닮은 작은 흔적 돌출부가 나타난다.

카나드(canard)라는 단어는 오리의 한 종류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이 공기역학적 장치는 관중들이 처음 봤을 때를 상기시켰습니다. 원래 비행기의 기류 제어 표면으로 사용된 카나드(canard)는 항공 환경에서 사용되는 것처럼 기류를 주 날개 쪽으로 향하게 하거나 세로 방향 조종에 사용되며 추가 제어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저고도에서 버핑을 줄이기 위해 대형 항공기에 사용됩니다. 그리고 그들이 섹시해 보이지는 않지만(사실 거의 그렇지 않습니다), 이 장치는 잠수함의 조종 장치로도 사용되며 잠수 비행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동차에서 다이빙 비행기를 사용하는 것은 자동차에 삼각형을 붙이기만 하는 문제가 아닙니다. 자동차에 적용되는 것처럼 카나드 또는 다이빙 비행기는 두 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첫 번째 명백한 것은 희소성을 증가시킨다는 것입니다. 둘째, 차량이 이동할 때 차량 측면을 따라 이동하는 차량 측면에 와류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여분의 난기류가 자동차에 나쁘다고 생각한다면 실제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와류는 고압 공기가 차량 하부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는 커튼을 효과적으로 형성하며, 전방 에어 댐과 후방 날개 및 디퓨저의 조합이 저압 영역을 생성합니다. 이 균형을 깨뜨리면 다운포스가 줄어들게 되며, 이는 고속으로 여행할 때 차에 싣고 싶지 않은 것입니다.

따라서 과거에는 카나드(또는 윙렛 또는 다이빙 비행기 – 선택)가 매니아들에게 게이처럼 보였을 수 있지만 이 작은 에어로 장치는 자동차의 공기역학적 균형을 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리고 “아마추어” 모터스포츠에서도 상황이 너무 경쟁적이어서 작은 이점이 연단에 오르거나 관중과 함께 관람하는 것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