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TVR 스포츠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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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TVR 스포츠카에 대한 개요로, TVR 제품군의 이 첫 번째 모델의 개발, 중요한 기능 및 기술 데이터를 다룹니다.

이 기사에서는 1946-1958년 기간 동안 생산된 엘리트 클래식 자동차 그룹 중 하나인 Early TVR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모습을 제공합니다.

시작

1946년 Trevor Wilkinson은 자동차 제작을 목적으로 Blackpool에 Trevcar Motors를 설립했습니다.

그러나 1947년에 회사명을 TVR Engineering으로 변경했습니다.

1949년에 회사는 알루미늄 차체와 함께 Morris Eight 세단의 역학을 기반으로 하는 첫 번째 자동차를 제작했으며 튜닝된 Ford 1172cc 사이드 밸브 엔진으로 구동되어 35hp를 개발했습니다.

이 모델은 적절하게 TVR Number One으로 명명되었습니다.

1952년

1952년까지 원래 자동차는 역학 및 차체 측면에서 40bhp를 개발한 Austin A40의 1200cc, 4기통, 오버헤드 밸브 엔진을 포함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TVR No.2라고 하며 클럽 스프린트와 힐 클라이밍에 참가하여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TVR 1번과 2번은 모두 알루미늄 바디의 개방형 스포츠카였습니다.

1953년

1953년에 TVR은 A40의 엔진과 기계 장치를 수용할 수 있는 다수의 새로운 섀시를 제작하고 유리 섬유 차체 쉘과 결합하여 정식 자동차로 판매했습니다.

이 차는 TVR Sports Saloon으로 명명되었고 13초의 0-60mph 시간을 자랑했습니다.

섀시는 맞춤형으로 제작되었으며 키트는 대체 차체 스타일과 엔진과 함께 제공되었지만 가장 일반적인 장치는 Austin A40의 Ford 1172cc 사이드 밸브와 1200cc 오버헤드 밸브 장치였습니다.

초기 TVR 고객은 선택한 엔진이 장착된 롤링 섀시만 구입한 다음 차체 선택을 위한 대체 준비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955년

1955년 회사는 백본형 섀시를 설계했으며 차체는 Ashley 키트 자동차에서 차체 부품을 수정하여 개발되었습니다.

1956년

1956년에 Jomar Mark 2가 특별 주문으로 제작되어 새로운 세미 스페이스프레임 섀시에 알루미늄 바디를 통합하고 Coventry Climax FWA 엔진으로 구동되었습니다.

외부에서 Jomar는 초기 TVR Grantura와 많이 닮았습니다.

그해 말에 복원된 차체와 Coventry Climax 엔진에 Jomar 스타일 섀시가 장착되어 TVR Open Sports로 불렸습니다.

고정 헤드 쿠페 버전이 제작되어 TVR 쿠페라고 불렸습니다.

엔진 옵션에는 Shorrock 슈퍼차저가 추가될 수 있는 사이드 밸브 1172cc Ford 100E, Coventry Climax FWA 1100cc 장치 및 MGA에 사용되는 1.5리터 장치가 포함됩니다.

TVR Coupe 모델 중 하나는 Mike Hawthorn이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주도했습니다.

1958년

1958년까지 미국에서 TVR과 경주하기 위해 6대의 차량으로 구성된 팀이 설립되었으며 Jomar 스포츠 모델이 Formula 경주에 참가했습니다.

미국 레이싱 팀의 제안에 따라, 기존 차체는 이제 독립적인 전면 및 후면 서스펜션이 특징인 기존 섀시를 사용하여 패스트백 버전을 생산하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엔진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급 옵션이 있는 포드 사이드 밸브 1172cc
  • 포드 105E 997 cc 오버헤드 밸브
  • 코번트리 클라이맥스 대체 유닛
  • 1489cc, 오버헤드 밸브, MGA에서 사용되는 BMC B-시리즈 장치

차체에 폭이 좁은 도어가 장착되어 있고 스티어링 휠이 상당히 크고 수직에 가깝기 때문에 승하차가 쉽지 않았다.

Coventry Climax 엔진이 장착된 자동차는 플러시 가죽 인테리어를 받았지만 더 표준적인 사양의 자동차는 비닐로 장식되었습니다.

스타일이 변경된 패스트백 버전의 초기 생산은 미국으로 수출되었으며 엔진 사양에 따라 Jomar Coupe 또는 Jomar GT로 지정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자동차 중 일부는 전면에 Jomar 및 TVR 배지를 달았습니다.

두 가지 변형이 제공되었습니다.

  • Jomar Mark 2 스포츠카는 유리 섬유 또는 알루미늄 차체와 Coventry Climax 엔진으로 제공되었습니다.
  • Jomar Coupe는 Ford 105E 1172cc 엔진과 유리 섬유 차체를 장착했습니다.

두 변형 모두 동일한 섀시를 사용했습니다.

거의 모든 생산품은 미국으로 수출되었으며, 여기서 스포츠 변형은 간단히 Jomar라고 불립니다.

이 즈음에는 Jomar라는 이름이 유행하고 더 흥미로운 이름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란투라라는 이름은 본체를 만든 그란투라 플라스틱의 이름을 따서 지었습니다.

그렇게 TVR 그란투라 스포츠카가 탄생했습니다.

이것은 초기 TVR의 끝을 표시했습니다.

아마도 기억의 길을 따라 여행하는 이 여행은 가능한 질문에 답하거나 적어도 밝힐 수 있을 것입니다.

TVR 스포츠카란? 당신 것 우선의?

그러나 이 질문에 여전히 답이 없다면 이 웹사이트의 향후 기사에서 1946-1967년에 걸친 기억에 남는 시대에 등장한 TVR 스포츠카의 전체 범위를 좀 더 자세히 조사할 것입니다.

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스포츠카 추억의 길을 따라” 여행에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