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의 소프트탑에 다리를 고정하는 방법

  • Post category:지프

특히 더운 날씨에 지프의 소프트톱에서 찢어진 부분을 찾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드는 수리는 아닙니다. 눈물은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지만 운전 중에 운전자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경우 안전 위험이 될 수도 있습니다. 소프트 탑 수리는 거의 모든 지프 소유자가 스스로 처리할 수 있는 일입니다.

덕트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부드러운 표면의 찢어진 부분을 복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깨끗한 천으로 주변을 청소하고 건조시키는 것입니다. 많은 지프 소유자가 사용하는 첫 번째 수리 방법은 소프트톱 뒷면에 타르 백킹이 있는 방수 알루미늄 테이프 조각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매끄러운 표면에 테이프를 붙인 후 매끄러운 표면과 같은 색상의 라텍스 페인트를 사용하여 테이프 위에 칠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가 마르면 매끄러운 표면의 색상과 일치하는 방수 수리를 받게 됩니다.

많은 지프 소유자가 사용하는 두 번째 방법은 가죽 끈이나 다른 유형의 강한 바늘과 강한 나일론 끈으로 시트 뒷면에 천을 꿰매는 것입니다. 집 주변에 옷감이 없는 경우 직물 상점에서 이러한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두 조각을 함께 결합하려면 상단을 다시 조심스럽게 연결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수리가 바람과 날씨를 견딜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한지 확인하려면 두 배로 늘리고 싶을 수 있습니다. 패턴이 만족스러우면 상단 안쪽에 보이는 스티치 부분에 솔기 실러를 바를 수 있습니다. 솔기 실러는 바람, 비 및 눈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마지막 두 가지 방법은 E600 Glue를 사용하여 매끄러운 표면이나 오래된 자전거에서 좋은 천 조각을 브리지 내부에 부착하는 것입니다. 천을 자를 때는 천보다 1cm 이상 높게 재단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작업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생기고 눈물을 숨기느라 애쓰지 않아도 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찢어진 부분을 다리미와 패치로 덮는 것입니다. 금속의 높은 열이 찢어진 부분 주변을 녹여 손상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최후의 수단으로만 사용해야 하는 수리 방법입니다.

이 모든 것이 부드러운 표면을 수리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찢어진 부분이 너무 커서 스스로 수리할 수 없는 경우 전문가에게 가서 수리를 시도할 가치가 있는지 또는 표면을 교체해야 하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찢어진 부분이 작으면 이러한 수리 방법 중 하나가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