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세계 대전 지프 스티어링 너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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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인트는 TM 9-1803B(전쟁 중 지프가 사용하는 세 가지 항목을 다룹니다)로 덮여 있으므로 이러한 것들과 인내심을 가지고 작업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손가락에 들어가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G503.com에서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나는 우리가 대답에 동의하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분말 설명서에는 CG 그리스를 사용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그리스, 범용 또는 아니오입니다. 32F 또는 아니요 이상의 온도의 경우 1 32F 미만의 경우 0입니다. 이것은 휠 베어링에 사용하는 것과 거의 같은 그리스입니다(2번 그리스가 필요한 경우 제외).

나는 Rzeppa의 손가락을 가지고 있으며 분리하고 청소하고 모으는 것이 모두 어렵지 않습니다(퍼즐이고 눈가리개를 하고 싶지는 않지만).

손가락을 분리할 때 이전 기호를 재사용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저렴하고 설치가 쉽습니다.

이제 액슬에 액체 또는 반액체를 추가해야 하는 다른 항목이 있습니다.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지프를 소유한 26년 동안 너클에 그리스를 바르면 “마른” 상태가 된 적이 없습니다. 액슬을 여러 번 제거했습니다. 이 사람들은 “너클 푸딩”이라고 맹세합니다. 약간의 기름과 기름을 섞고 부드럽고 액체가 될 때까지 섞어서 다른 것처럼 밀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나는 원래 제조업체의 지침을 신뢰합니다….26세에 누출이 없었습니다….어쨌든 스티어링 너클에서!

그리고 차이점은 제조업체의 특정 제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모든 부품(변속기, 트랜스퍼 케이스 및 차동장치)은 SAE 90(32F 이상) 또는 SAE 80(32F ~ 0F) 또는 SAE 70(0F 미만)을 사용합니다. 여기에서 나는 분해했고 일반적으로 80w90과 같은 “혼합” 혼합물을 사용합니다. 75w90도 찾을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필요로 할지 의심스럽습니다. 물론 NAPA와 같은 곳에서는 길이 90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80w140과 같은 것은 피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구성 요소가 고장으로 이어지는 고온을 차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 T-84J 트랜스미션이 클러스터 기어의 균형에 심각한 결함을 일으켰을 때 (내가 더 잘 알기 전에) 이것이 내가 실행하고 있었던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손가락이 Rzeppa인 경우 손상되지 않는 한 손에서 분리되지 않을 것임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내가 직접 일을 하기 때문에 3, 4 또는 5명의 손이 합류하지 않습니다.

설명서를 읽고 설명서를 읽고 설명서를 읽고… 질문하십시오. 해! 이것이 얼마나 쉬운지 놀랄 것입니다. 너클과 티스핀 어셈블리 전체를 분리하고 모든 새 부품을 장착하여 장력 등을 설정합니다. 시간이 좀 걸렸지만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