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포르쉐 996 터보 클러치 교체, 기어박스 제거 및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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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rsche 996(911) 터보는 시장에서 수년간의 성공과 전 세계의 다양한 레이싱 시리즈 및 대회에서 승리와 지배력의 역사를 통해 입증된 자동차 엔지니어링의 탁월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이 환상적인 자동차의 수리와 현대화는 다른 차량과 조금 다르게 접근해야 합니다. 차량의 다양한 구성 요소와 시스템이 설계되고 기능하는 방식은 일반적인 일상 차량과 약간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차량을 업그레이드하고 서비스하려면 전문적인 지식과 이해가 필요합니다.

여기에서는 Porsche 996 클러치 및 관련 수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이 자동차의 클러치 시스템은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자동차와 다릅니다. Porsche 996 터보의 클러치는 유압식으로 지원되므로 고하중 플레이트를 장착하더라도 페달에 가해지는 힘은 변하지 않습니다. 다른 자동차와 비교했을 때 시스템의 가장 큰 차이점은 작동 실린더의 디자인에 있습니다. 유압 보조 시스템은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의 고압 회로를 사용하여 마스터 실린더의 일부인 배터리를 충전하여 마스터 실린더를 작동하는 데 필요한 노력을 줄이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클러치 구성 요소를 공장 사양으로 올바르게 교체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하려면 이 시스템에 대한 정확하고 상세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996/997 터보의 클러치 시스템 작동의 또 다른 큰 차이점은 다른 자동차와 비교하여 압력판 해제 메커니즘입니다. 압력판을 해제하는 가장 보편적인 방법은 푸시 유형인 반면, Porsche 996 터보에서는 풀 유형입니다. 이것은 매우 작고 사소한 세부 사항처럼 보일 수 있지만 엔진에서 변속기를 분리하는 데 필요한 절차가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작업의 가장 크고 어려운 부분은 스로우아웃 베어링에 부착된 릴리스 레버를 작동시키는 피벗 핀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이 핀은 엔진과 변속기가 결합된 후 조립 중에 변속기를 분리하고 삽입하기 전에 제거(돌출)해야 합니다. 이 조립품을 본 적이 있다면 릴리스 레버의 구멍을 벨 하우징의 구멍과 정렬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이해할 것입니다. 볼 수 없고 만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핀의 양쪽 끝에 롤러 베어링이 있어 내부에 작은 강철 롤러가 들어 있으며 삽입하는 동안 뒤로 당겨지면 샤프트에서 미끄러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롤러에 접근하고 베어링을 재조립하기 위해 트랜스미션을 다시 제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