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동차를 다시 가져온 세계 지도자

  • Post category:벤츠

전기차의 운명은 아직 빛나고 완전히 사라지지 않은 것 같다. 이는 곧 전기 자동차가 다시 거리와 도로에 등장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글쎄, 정확히 일상적인 사용과 소유를 위한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선진국과 민주주의를 선도하는 세계 지도자들에게 사용될 것입니다. 결국 희망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러한 지도자에는 미국, 러시아, 영국, 프랑스, ​​일본, 독일, 캐나다 및 이탈리아와 같은 국가를 이끄는 지도자가 포함될 것입니다. 그들은 G8 정상 회담에서 전기 자동차를 사용할 것입니다. 정상회의는 올 여름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릴 예정이다. GEM 전기 자동차는 이들 국가의 지도자들이 사용하는 자동차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큰 행사의 일환으로 러시아 정부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감시 하에 4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는 GEM 전기 자동차 30대를 구입하기 위해 예산에 참여했습니다. e4. 또한 각 차량이 개인화되도록 합니다. 또한 참가국의 공식 로고와 함께 GEM 전기차에 국기를 게양할 예정이다.

GEM 및 e4 차량은 Global Electric Motors, LLC에서 제조합니다. Rick Casper는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입니다. 그는 “GEM 전기차는 G8 정상회의에 참석하는 동안 참가하는 정상들에게 친환경 교통수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렇게 중요한 국제행사에 GEM이 두 번째로 참가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설명했다. 사실 GEM이 이렇게 성대한 행사에 처음 참가한 것은 2004년 조지아주 Sea Island에서 열린 G8 정상회의 때였습니다.

GEM 전기차의 좋은 점은 배기가스가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깨끗하고 조용하고 매우 효율적인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일반 차량을 사용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