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퓨즈에 대해 알고 싶었던 모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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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즈는 실제로 일종의 전류 보호 장치입니다. 금속 와이어 또는 스트립으로 만들어졌으며 너무 많은 전류가 흐르면 녹아서 연결된 회로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과부하가 발생하면 장치가 추가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과도한 전류를 견디지 ​​못합니다. 퓨즈는 인명과 재산 피해를 제한합니다.

배선 규정은 회로의 최대 정격 전류에 대한 사양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퓨즈는 차량의 배선 및 전기 장비를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은 24볼트 직류를 초과할 수 없지만 다른 42볼트 전기 시스템에 대한 정격 유형일 수 있는 회로에 대해 정격이 지정됩니다.

블레이드 퓨즈에는 차량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켓에 맞는 두 개의 갈래가 있는 플라스틱 본체가 있습니다. 이들 각각은 숫자 암페어 등급으로 인쇄됩니다. 로우 프로파일 미니(APS), 미니(APM/ATM), 레귤러(APR/ATC/ATO) 및 Maxi(APX) Heavy Duty의 네 가지 물리적 치수로 제공됩니다.

APS 퓨즈는 용어가 미니보다 작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마이크로라고도 합니다. 일반 블레이드 유형은 표준 퓨즈로 알려져 있으며 자동차의 저전압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1976년에 개발되었습니다. Minifuse는 1990년대에 도입되었습니다. 블레이드형 퓨즈는 블록, 인라인 홀더 또는 클립에 장착됩니다.

자동차 퓨즈의 주요 제조업체 중에는 Bosch에서 만든 Torpedo 또는 ATS 유형이 있습니다. 구형 차량에 주로 사용되는 물리적 치수는 끝이 원추형인 6x25mm입니다. Bosch 유형은 퓨즈 크기가 6x25mm인 정격 전류 및 DIN 표준 72581/1에 대해 동일한 색상 코딩을 사용합니다.

Lucas 유형 퓨즈는 구형 또는 조립된 차량에도 사용되며 길이가 1인치 또는 1.25인치이며 원추형 헤드가 있습니다. 정격 전류에 대해 동일한 색상 코딩을 사용합니다. Lucas 유형에는 세 가지 분류가 있습니다. 즉, 전달하도록 설계된 연속 전류, 차단되는 순간 전류 및 용융되는 연속 전류입니다.

유리 카트리지 보호 전기 시스템이 장착된 최신 차량의 정격 전류는 4암페어 ~ 30암페어이며 32볼트입니다. 치수 및 기능은 표준 J554입니다. 그것들은 모두 지름이 1/4인치이고 등급에 따라 길이가 다릅니다. 4A는 5/8인치, 20A는 1 1/4인치, 30A는 1 7/16인치입니다.

40암페어 이상의 전류에 대해 잠금 플레이트에 금속 스트립이 있는 리미터 퓨즈. 스타터 배터리 박스 근처에 사용되며 지게차와 같은 전기 자동차에 사용됩니다. 자동차에서 끊어진 퓨즈는 대부분의 경우 큰 문제를 나타내지 않지만 많이 끊어지면 전기 시스템의 오작동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차량의 유지 보수를 점검해야 함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