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수리: 정비사가 저지르는 상위 10가지 실수

  • Post category:벤츠

최고: 우려를 확인하지 않음. 수리 문제의 확인은 종종 간과되는 기본적인 진단 원칙입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먼저 인식해야 합니다.

두 번째: 부적절한 도로 테스트. 철저한 도로 테스트(오일 교환의 경우에도)의 중요성은 자동차 교육 매뉴얼에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기술자들은 차량을 매장에 가져가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세 번째: 오진. 위의 이유와 기타 여러 가지 이유로 귀하의 차량은 오진되었습니다. 자주는 아님. 정비공은 잘못된 문제를 쫓는 데 시간을 낭비할 것입니다. 당신의 시간과 돈.

네 번째: 문제에 조각 던지기. 기술 부족을 보상하기 위해 역학은 종종 행운을 빌어 문제에 부품을 던집니다. 역학이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은 일반적입니다.

이것 저것 이것저것 바꿔봤는데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네요..

이것은 첫 번째 실수로 돌아갑니다. 문제를 확인하십시오. 값 매김, 그 다음에 진행하다.

다섯 번째: 근본적인 문제를 먼저 다루지 않음. 기술자들은 종종 급여를 살찌게 하는 쉬운 판매를 찾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검사 비용이 없고 시간과 충돌하지 않고 상향 판매 제안이 유효하다면 문제가 없습니다(종종 그렇지 않음).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무료 검사와 그에 따른 판매는 종종 근본적인 우려를 무색하게 합니다. 그래서… 내 차에 무슨 문제가 있어?

여섯 번째: 과신. 종종 무능한 기술자가 머리를 넘깁니다. 경험이 많은 기술자나 시설에 맡기는 대신 계속 이동하여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떻게되고 있습니까…지옥으로 가는 길은 선의로 포장되어 있다?

일곱 번째: 단축키를 사용합니다.. 시계를 없애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서 기술자들은 부품 파손, 볼트 파손, 민감한 전자 장치 단락과 같은 많은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인용하다 자동차 수리: 오일 교환을 엉망으로 만드는 방법 @ RepairTrust.com 또는 EzineArticles.com에 대한 훌륭한 토론.

여덟 번째: 불량 수리. 무능이나 게으름으로 인해 정비사는 종종 수리를 올바르게 수행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종종 좋지 않은 작업입니다. 잊어버린 볼트, 올바르게 정렬되지 않은 부품 또는 올바르게 다시 설치되지 않은 구성 요소가 일반적입니다. 컴퓨터 수리로 인해 상황은 더욱 악화됩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코딩 및 재동기화 프로토콜의 결함은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아홉 숫자: 수리를 확인하지 않음. 수리 후에는 문제가 실제로 해결되었는지 다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종 부품이 투입되고 차량은 다른 희생자를 견인하기 위해서만 꺼집니다.

10번: 엉망으로 만들다. 위의 9가지 실수가 충분히 나쁘지 않다면 이제 후드와 스티어링 휠에 기름기가 많은 지문이 있고 카펫에 기름기가 많은 두 개의 큰 부츠 자국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