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도로와 고속도로가 야생 동물 서식지를 손상시키는 방법 – 강제 적응 및 진화

  • Post category:재규어

진화는 종들이 환경에 적응하도록 하여 종들이 틈새를 채우고 번식하고 계속할 수 있도록 합니다. 충분히 빠르게 진화하지 않고 지역화된 서식지를 변경할 수 없는 종은 더 이상 우리와 함께하지 않거나 멸종 위기에 처한 종 목록에 합류한 다음 궁극적으로 멸종할 위험이 있습니다. 인간이 우리의 환경뿐만 아니라 우리가 다른 종과 공유하는 환경을 어떻게 수정하고 있으며 이것이 그들의 적응과 진화 과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논의해 봅시다.

최근 Science News 온라인에 흥미로운 기사가 ​​실렸습니다. 2017년 2월 17일 Dartmouth College의 연구에 대해 발표된 “도로는 우리 환경에서 급격한 진화적 변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연구는 도로 생태학이 중요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이 연구는 도로가 비행기를 자르고 깎는 방식으로 인해 발생하는 진화적 변화를 조사합니다.”

도로가 야생 동물을 괴롭히는 상위 4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로드킬

(2) 차량의 유독가스

(3) 침입종

(4) 퇴적물류와 수류의 변화

그러나 이 목록에 자연의 사냥과 회피 과정과 도시 열섬 효과를 방해하는 도로 소음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또한 인간에 의한 사냥, 도로 옆에 서식하는 동물에 대한 접근이 용이하여 도로 살인, 폭염 또는 유거수 – 설치류 및 고퍼가 도로 아래 또는 인근 홍수 및 통제 슬로프에서 차입물을 파지 못하도록 독극물을 배출하는 인간에 의한 중독 인프라. 다음을 호출해 보겠습니다.

(5) 도로 소음 – 포식자나 먹이의 소리가 잘 들림

(6) 난방 – 거리는 더 뜨겁다

(7) 맨헌트 접근

(8) 중독 – 도로 홈통, 포장 도로, 도로 바닥의 설치류 방제

로드킬에 대한 많은 연구가 있습니다. 제가 자주 인용하고 싶은 것은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채널 제도의 Sean Anderson에 의한 것입니다. 그의 대학원생 중 한 명이 흥미로운 논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Roadkill 웹 기반 보고 시스템”은 캘리포니아 시골에서 매년 얼마나 많은 동물이 도살되는지에 대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심도 있는 프로젝트였습니다. 길을 피하는 동물들은 번식을 위해 살고, 자주 부숴지지 않는 동물들은 이 새로운 식량 공급을 이용하는 청소부에게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때로는 위험을 감수하기도 합니다.

자동차의 소리를 듣거나 주의 깊게 관찰하고 빠르게 반응하는 동물들은 생존하고 번성하고 번식하고 계속합니다. 자동차 헤드라이트에서 얼지 않는 야행성 동물 – 글쎄, 그들은 살고 자랍니다. 길을 잃지 않고 도로 ​​피자가됩니다.

남부 캘리포니아 고속도로에서 마운틴 라이온스가 횡단을 시도하다 사망했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퓨마가 학습하고 방해가 되지 않을 만큼 충분히 민첩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들이 만난 것은 무게가 6,000파운드이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시속 60마일 이상의 속도로 그들을 따라갑니다. 그래서 그들은 차를 찾지 않습니다. 꼬리표가 붙은 퓨마 중 일부가 캘리포니아의 고속도로를 일상적으로 건넜지만, 아마도 그들은 배우고 적응하고 있으며, 아마도 20대에 이 위협에 적응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최근 통계 연구에 따르면 미국의 평균 지점은 포장 도로에서 1/2마일 미만입니다. 우리의 야생 동물은 환경의 이러한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적응하거나 죽어야 합니다. 이러한 문제와 다른 문제가 진화적 적합성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비둘기는 다른 종과 함께 도시, 공원, 생활에 적응했습니다. 단순히 우리가 하는 모든 것이 다른 것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정상적인 진화 과정의 역학을 완전히 변화시켰습니다. BTW – 나는 환경 운동가나 야생 동물 옹호자가 아니지만, 오늘 내가 여기서 말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누구도 부인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