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오토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Post category:아우디

요즘 자동차 대리점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인기가 있어서 그럴 만한 수단과 의향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단지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전국을 여행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자동차 쇼는 단순히 일부 핫 모델을 보여주거나 높은 엔진 연소를 과시하는 것이 아닙니다. 진정한 가치는 많은 잠재 소비자에게 비즈니스 지식을 제공하는 능력입니다. 즉, 오토쇼의 성패는 차량의 프레젠테이션에 있는 것이 아니라 박람회를 통해 끌어들이는 비즈니스에 있다.

자동차 쇼는 전 세계에서 개최됩니다. 독일 엔지니어링에 초점을 맞춘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는 유럽 최대의 무역 박람회로 꼽힌다. 거의 모든 유럽 자동차 제조업체를 여기에서 찾을 수 있으며 전시회는 또한 많은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를 끌어들였습니다. 중국 브랜드들이 유럽과 미국 자동차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그들의 존재를 알립니다.

제네바 국제 모터쇼는 매년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리는 자동차 전시회입니다. 올해 제네바 모터쇼는 2008년 3월 4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었습니다. 제네바 모터쇼는 특별한 이벤트이며 여기에서 틈새 플레이어는 자전거를 뽐내고 다양한 전시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파리를 생각한다면 그것은 모두 디자인에 관한 것입니다. 파리모터쇼는 르노, 푸조, 시트로엥 등 프랑스 자동차 제조사들이 주도하고 있다. 여기에서 전 세계에 존재하는 가장 이상한 디자인을 볼 수 있으며 파리 박람회에서 열리는 수많은 프레젠테이션도 볼 수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오토쇼는 대규모 출시와 함께 모든 미국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로스앤젤레스와 뉴욕의 도시에서도 볼 수 있는 쇼가 있습니다. 언급된 세 도시의 자동차 제조업체 그들의 가장 흥미로운 데뷔작과 전시회를 선보일 때 스포트라이트를 받으십시오.

상하이 모터쇼는 중국 시장의 성장과 발전으로 인해 그 중요성이 있습니다. 이것이 최근 몇 년 동안 Auto Expo가 확대된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 쇼는 인도의 도움과 소형차 부품 및 전문 지식에 대한 놀라운 성장 스토리 덕분에 중요한 행사가 되었습니다.

테크 쇼라고도 알려진 도쿄 쇼는 사람들에게 일본 기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역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자신들만의 놀라움을 제시하고 있으며 도쿄는 큰 브랜드 출시로 유명하지 않지만 쇼는 여전히 흥미롭고 장엄한 자동차 광경으로 가득합니다.

1월 10일에 열린 Auto Expo 2008은 아시아 최대의 자동차 전시회 중 하나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에는 자동차를 전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인상적인 목록에는 폭스바겐, 제너럴 모터스, 도요타, 포드, BMW, 피아트, 혼다, 아우디, 포르쉐, 스즈키와 같은 국제 자동차 회사가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Tata Motors, Mahindra & Mahindra 및 Ashok Leyland와 같은 인도 자동차 제조업체는 인상적인 범위의 컨셉카와 새로운 자동차 제품을 선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