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2 스트로크를 선택합니까?

  • Post category:아우디

이전 간행물에서 이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2행정 디젤 엔진. 오늘 우리는 우리가 선택하는 이유를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2 스트로크를 사용합니까?

기억하시겠지만, 2행정 엔진의 경우 피스톤은

한 주기를 완료하려면 위아래로 움직여야 합니다.

엔진. 피스톤의 2행정에서,

크랭크축이 1회전합니다. 그 2에서

엔진의 피스톤 스트로크도 종료되었습니다

연소 사이클의 4단계 – 공기 공급,

압축, 연소 및 배기.

이제 이를 4행정 엔진과 비교해 보십시오. 클립

아래로 움직이면 흡입 공기 스트로크가 종료됩니다. 때이다

다시 위로 움직이면 피스톤이 압축을 완료합니다.

뇌졸중. 다음은 연료 분사입니다. 연소

일어난다. 피스톤은 강제로 아래로 이동합니다

가스 압력. 피스톤이 다시 움직일 때,

배기 행정에서 모든 배기 가스를 배출합니다.

4행정 엔진의 피스톤은 4행정 동안 움직인다.

연소 사이클의 4단계를 완료하기 위해

– 흡기, 압축, 연소 및 배기.

4행정 엔진에서 개발된 동력은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

공식,

전원 = PLAN/2, 여기서,

P는 실린더 내부의 평균 유효 압력,

L은 피스톤의 스트로크 길이,

A는 실린더 보어 또는 피스톤 상단 영역이고,

N은 단위 시간당 회전 수입니다.

2행정 엔진으로 동력을 개발하기 때문에

같은 혁명, 권력의 공식은,

전원 = 계획

이것은 동일한 평균 유효 압력으로,

스트로크 길이 및 보어(면적), 2행정 엔진 수

4 행정 엔진의 두 배의 힘을 개발하십시오!

재료의 크기, 무게, 비용 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

우려와 달리 2행정 엔진은 분명한 이점이 있습니다.

여러분, 2스트로크는 키가 크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작은 크기의 힘. 그러나 일부

단점도. 그건 나중에 논의할 수 있는…

“수상스포츠와 함께 즐겨요!” 대자연을 발견하다

모험. Sea Eagle i에서 풍선 카약 체험하기

ENJOY YOUR LIFE!” 간편한 보관, 간편한 휴대, 간편한 설치

위로. 다툼없이.

“더 큰 성공을 위해 직원에게 영감을 주고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당신의 사람들의 업적을 인식하고 그들은 생산할 것입니다

그들의 BEST ATTACK for you!” 수상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진정으로 존재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들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품질을 타협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