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로드 주행 – 운전자 기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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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에서나 킬로미터라도 도로 규칙이 있지만 대부분은 안전을 위한 것입니다. 이 지침/제안을 따르면 멋진 여행이 될 것입니다.

  • 도로와 마찬가지로 마주 오는 차량을 피하기 위해 오른쪽 차선을 유지하고 한 대의 차량만 추월할 공간이 있으면 숙련된 운전자가 항상 양보해야 합니다.
  • 두 사람이 경사로에서 만나서 내릴 곳이 마땅치 않으면 오르막으로 가는 차가 갈 권리가 있다.
  • 도로에서 운전할 때 다양한 상황에서 차량을 조종하고 좁은 공간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 도로에서 운전하는 것은 좋은 스포츠입니다. 목표는 지형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안전하게 통과하는 것입니다.
  • 거친 지형에서 운전할 때는 운전석을 연석에 가까이 두십시오. 그러나 다른 것을 잊지 말고 계속 주시하십시오.
  • 사용된 트랙은 종종 너무 자극적이어서 막히지 않고는 운전할 수 없습니다. 혹의 중앙에 하나의 바퀴를 사용하거나 측면에 충분한 공간이 있는 경우 혹에 하나의 바퀴를 사용하고 같은 틀의 반대쪽에 하나를 사용합니다.
  • 진흙, 눈 또는 깊은 모래를 주행할 때는 타이어를 약간 낮추어 타이어 트레드를 높여 접지력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도로에 다시 나가기 전에 타이어를 들어 올려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타이어가 손상되면 지상고가 낮아집니다. 지속적인 힘을 사용하여 통과하십시오. 속도를 조절하고 높은 기어를 사용하십시오. 타이어를 멈추지 말고 끝까지 멈출 때까지 멈추지 말고 타이어가 터지기 시작하면 페달에서 발을 조금 떼면 타이어의 속도가 느려지고 견인력이 회복됩니다.
  • 트랙터를 멈추고 차가 움직이지 않으면 타이어 벽이 핸들을 잡을 수 있도록 핸들을 좌우로 빠르게 돌립니다.
  • 진흙 투성이의 환경에서 운전해야 하는 경우 바퀴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항상 알 수 있습니다.
  • 이른 아침에 쌓인 눈은 오후에 부드러워질 때보다 더 단단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회전하는 장애물에 접근할 때. 터널, 항상 한쪽 타이어만 거기에 있고 나머지 세 개가 단단한 지면에 있도록 옆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이어가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머리와 악셀에서 가져오려고 하면 무용지물이 될 수 있습니다.
  • 큰 바위나 돌 위를 운전하기 전에 앞과 뒤에 경사로를 만들 필요가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차 아래에는 깨지기 쉬운 요소가 많이 있으므로 타이어 하나를 넣어 미끄러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천천히 운전하세요. 대신 그는 중도에 직접 갔다.

넘어지거나 넘어지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차가 언덕에서 충돌하거나 도랑에 빠지려고 하면 ‘바퀴가 자유로워져’ 통제력을 잃을 수 있습니다. 대신 시동을 끄고 풋 브레이크를 세게 밟은 다음 주차 브레이크를 거십시오. 언덕을 내려가기로 결정하면 허리에 천천히 넘어지고 등에 싣고 천천히 주차와 풋 브레이크를 풀면서 놓으십시오. 그런 다음 엔진을 시동하십시오. 자동 변속기의 경우 엔진을 주차로 바꾸지 마십시오. 그러면 변속기가 잠길 수 있습니다.
  • 움직일 수 있는 나무, 통나무 또는 바위에 걸리면 차에 시동을 걸고 물체를 움직이고, 움직일 수 없으면 차에 시동을 걸고 타이어에 공기를 넣어 힘을 가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모래에 갇힌 경우. 눈, 흙 또는 진흙이 타이어의 공기를 허용하고 방해가 되는 모든 것을 제거하고 타이어를 태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넣습니다. 심지어 침낭까지, 작동하지 않으면 문제가 해결된 것입니다. 윈치? 시도하지만 여전히 성공하지 못했다면 당황하지 말고 진정하십시오.

시작하기 전에 지원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신뢰할 수 있는 CV 라디오에서 언제든지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도움을 요청하고 차에 머물십시오. 눈에 잘 띄도록 모직 모자나 점퍼 등 밝은 것을 입는다. 하루 중 가장 좋은 시간에 걷지 마십시오. 걷기는 아침과 저녁에 가장 잘 수행되며, 필요한 경우 자신을 볼 수 있도록 조명을 켜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얻을 것이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것이 바로 운전의 즐거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