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와 전기의 결투

  • Post category:테슬라

자동차의 역사는 성능, 파워, 속도 및 안전성보다 고급스러움, 편안함 및 미학을 강조합니다. 이것은 원래의 필요인 운송 및 운송 때문에 사실입니다. 그러나 일상 사용에 안전하고 더 많은 주행 거리를 제공하는 더 높은 마력의 자동차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고속도로와 경마장 모두에서 가솔린 자동차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론은 단순한 추측이나 탁상 투영이 아니라 실제 세계의 시뮬레이션입니다. UC Davis는 최근 자동차 사용자가 휘발유 차량이 아닌 EV(전기 자동차)로 출퇴근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EV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프로젝트에 따르면 왕복 50마일은 가솔린 기반의 2014 Ford Focus를 운전하는 것과 비교하여 전기 2014 Chevrolet Volt 소유자의 연간 연료 비용을 약 1,000달러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순수 전기 자동차는 가스 기반 자동차보다 더 비쌉니다. 예를 들어 2018년형 포드 포커스는 18,000달러 미만, 2018년형 쉐보레 볼트는 34,000달러 이상, 전기 쉐보레 볼트는 38,000달러 이상입니다. 이 가상의 시나리오에서 방정식을 풀면 Chevy 소유자가 Electric 구매의 추가 비용을 회수하는 데 17년 이상이 걸립니다. 즉, 전기차는 장기간 차량을 유지하려는 사용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EV는 또한 가솔린 기반 자동차보다 초기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충전 인프라, 플러그 접근성 및 증가하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기에 아직 적절하지 않은 전문 유지 관리 시설이 필요합니다.

추가 관심사는 마일리지와 범위입니다. Tesla Model X, Model S, Model 3, Chevrolet Bolt 및 2018 Nissan Leaf와 같은 대부분의 엘리트 EV는 한 번 충전으로 이상적인 시나리오에서 평균 225마일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숫자는 춥거나 더운 날 난방 또는 AC가 완전히 작동하는 경우 170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하이브리드 및 가스 기반 자동차가 더 나은 옵션입니다. 하이브리드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일부 자동차 구매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2018 Chevrolet Volt의 전기 주행거리는 53km이고 기존 가스 탱크는 최대 420km의 장거리 여행을 지원합니다.

전기차가 친환경적인 것은 사실이지만, 어떻게든 전기를 생산하기 때문에 반드시 깨끗한 것은 아니다. 그것은 동일한 화석 연료를 사용하는 것과 동일하며 클리너 만 사용합니다. EV는 땅에서 뽑아야 하는 리튬 이온 배터리로 구동됩니다. 리튬은 화학적으로 부식성이 있는 알칼리 금속으로 수분과 접촉하면 위험한 기체 유도체를 방출하여 환경오염을 가중시킨다. 적용 시 이는 EV가 추운 날씨에 보관하거나 부적절하게 유지 관리하면 위험한 가스를 방출하거나 화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한 기술에 대한 현재의 전기 기반 시설은 배터리를 재사용하거나 폐기하는 비용을 재조정할 수 없습니다. 연료 기반 자동차는 쉽게 재조립하고 엔진을 교체하고 연료를 걸러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전기가 없습니다.

“미래의 운송” 기술은 아직 어리고 가스 기반 기술보다 더 비쌉니다. 전기 자동차는 충전이 더 쉬울 수 있지만 중장기적으로는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가장 발전된 EV 배터리도 결국에는 닳고 자주 교체해야 합니다. 그 교체를 위해 Tesla Model 3 배터리는 kWh당 190달러이고 Chevy Bolt 배터리는 kWh당 205달러입니다. 충전소는 EV 유지 관리에 대한 또 다른 링크입니다. 행복한 상태에서 소비자는 주유소를 건너뛰고 출근길에 충전소에서 또는 집에 ​​있는 여분의 태양열 전지판에서 EV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일반 고속도로에서는 1마일마다 주유소를 찾을 수 있지만 EV 배터리 충전소는 그렇게 자주 찾을 수 없습니다. 아파트나 콘도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충전 소켓에 접근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가의 플러그인은 미국과 서유럽과 같은 선진국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것은 많은 신규 구매자에게는 거래 차단기가 되고 개발도상국의 자동차 소유자에게는 골칫거리가 됩니다.

현재 진행 중인 논쟁은 자동차 안전에 대한 추진력을 얻고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전기 자동차는 휘발유 자동차보다 연료 효율이 낮습니다. 하지만 한 번 점화된 전기차는 진화하기 어렵다. 2017년 10월, Tesla Model S는 오스트리아 Ahlberg 고속도로의 콘크리트 장벽에 충돌하여 화염에 휩싸였습니다. 이 사고로 35명의 소방관이 화재를 진압했다. 가장 최근에는 2018년 3월 23일 Tesla Model X가 캘리포니아의 101번 고속도로에서 보호되지 않은 중앙분리대와 충돌하여 화염에 휩싸였습니다. 이 불은 5시간 동안 고속도로를 폐쇄해 소방관들이 진압하는 것을 악몽으로 만들었다. EV 엔진은 이러한 치명적인 사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강력한 원인은 연료를 공급하고 강렬한 열을 방출하고 소화하기 어려운 리튬 이온 배터리입니다. 배터리 화재는 일상적인 통근 및 환경에 더 큰 위험을 초래하는 다양한 유독성 연기, 연기 및 가스를 생성합니다. 현재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의 소수의 직원만이 이러한 배기 가스 및 전기 위험을 처리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가 소방관과 일반 여행자는 EV에 “당신의 EV 소화 101” 자세한 설명서가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이 “기술 노하우”에 항상 익숙하지 않습니다!

최근 사고로 전기차가 디젤이나 가솔린보다 안전한지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다. 흑백으로 Tesla Model X는 완벽한 충돌 테스트 안전 등급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경험과 기록은 항상 무지개 약속과 표백 된 실험실 결과보다 강력합니다. 기술 발전으로 전기 자동차는 향후 수십 년 동안 운송 혁명을 예고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교체 비용은 2030년까지 kWh당 73달러 미만이 될 수 있으며 현재의 주행거리 불안은 과거의 일이 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및 EV는 안목 있는 소비자와 새로운 상업적 설정에 더 많은 옵션과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단계에서 스트레스 없는 여행을 위한 도로 안전을 고려하면 배터리 엔진보다 “연소” 엔진을 선택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