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칼리버 자동차의 역사

  • Post category:벤츠

엑스칼리버 자동차의 역사

Excalibur 자동차는 1920년대 Mercedes-Benz SS를 기반으로 하여 약간의 현대적 엔지니어링과 미국적 감각이 가미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레트로 클래식 차량의 아름다운 예입니다. 결과는 다소 허세적이고 예상치 못한 평일 레이서이지만, 이 차는 럭셔리 리무진의 한계 내에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 차는 흰색의 웨딩카로 전 세계적으로 컬트 추종자를 얻었습니다.

자동차 디자이너인 Brooke Stevens는 자동차 디자인의 고전적인 시대에 매료되었습니다. 그의 Gatsby-esque 창조물에 연료를 공급하고 결국 1963년 Studebaker의 컨셉 카로서 훗날 Excalibur가 될 디자인을 이끄는 것은 바로 이러한 열정이었습니다. 컨셉카는 미국의 여러 자동차 전시회에서 선보였으며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 이 독특한 자동차에 대한 소문은 곧 전 세계의 부유한 후원자들의 주문으로 바뀌었고, 그리하여 엑스칼리버가 탄생했습니다. Excalibur는 공장에서 제작되었으며 초기 몇 년 동안 성능과 안정성을 크게 개선한 몇 가지 중요한 수정을 거쳤으며, 특히 긴 자동차(결국 제너럴 모터스)에 필요한 섀시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매년 Excalibur 공장은 60~80대의 차량만 생산하여 오늘날 희귀성과 수집 가능성을 높입니다. 가장 많이 주문되고 생산된 차는 2도어 로드스터였지만 엑스칼리버는 4도어 세단 ‘페이톤’도 생산해 101 달마시안, 리무진 함대의 기함 등 영화에 사용된 매우 성공적인 럭셔리카가 됐다. 라스베가스의 시저스 팰리스를 위해

단 3200대의 자동차를 운영한 후 회사는 마침내 1990년에 생산을 중단했으며, 결국 역사상 가장 호화로운 Series V Excalibur가 탄생했습니다. 이 회사는 현재 Excalibur 자동차 소유자에게 부품, 매뉴얼 및 정보를 제공하는 데 여전히 제한된 능력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Excalibur Cars 공장의 현재 소유자가 새로운 자동차 라인의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사실 2011년까지만 해도 비슷한 디자인의 현대식 엑스칼리버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계획은 재정 지원 대상이며 회사는 현재 기존 Excalibur를 도로에 유지하기 위한 부품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일부는 낡고 낡은 인테리어로 간주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것을 교체할 리노베이션 키트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구형 모델은 여전히 ​​유통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