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데스 산맥의 비밀 지하 도시?

  • Post category:테슬라

남아메리카의 외딴 정글에 있는 분화구에 비밀 첨단 도시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 제임스 본드형 슈퍼포트리스를 운영하는 과학자들은 과연 누구일까?

이야기는 Nikola Tesla의 전 학생이었던 위대한 이탈리아 과학자 Guglielmo Marconi(1874 – 1973)로 시작됩니다. Marconi는 Tesla와 함께 무선 전송 이론을 연구했으며 1895년에 처음으로 무선 전송을 수행했습니다. Marconi와 Tesla는 모두 라디오를 발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arconi의 역사적인 무선 전송은 무선 모뎀이 될 간단한 장치에 Heinrich Hertz 스파크 방지기, Popov 안테나 및 Edoliard Bramely coherer를 사용했습니다.

Marconi는 말년에 수수께끼의 사람이었고 그의 요트 Electra에서 반중력 실험을 포함한 실험을 수행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arconi의 요트는 1930년에 그가 우주로 신호를 보내고 호주에서 불을 켠 부유식 슈퍼 연구소였습니다. 그는 Nikola Tesla가 했던 것처럼 땅을 통해 파동 열차 신호를 보내는 Landini라는 이탈리아 물리학자의 도움으로 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제작되었습니다.

1936년 6월, 마르코니는 파시스트 이탈리아 독재자 베니토 무솔리니에게 방어 무기로 사용될 수 있는 파동포를 시연했습니다. 1930년대에 이러한 장치는 같은 이름의 보리스 칼로프(Boris Karloff) 영화에서와 같이 “죽음의 광선”으로 대중화되었습니다. Marconi는 어느 날 저녁 밀라노 북쪽의 번화한 고속도로에서 빔을 시연했습니다. Mussolini는 또한 그의 아내 Rachel에게 오후 3시 30분에 고속도로에 오라고 요청했습니다. Marconi의 장치는 Rachel을 포함한 모든 자동차의 전기 시스템에 오작동을 일으켰습니다. 그의 운전사와 다른 운전자들이 연료 펌프와 점화 플러그를 점검하는 동안 자동차의 엔진은 30분 동안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3시 35분에 모든 차량이 다시 출발할 수 있었습니다. Rachele Mussolini는 나중에 그녀의 자서전에서 이 설명을 게시했습니다.

무소니는 마르코니의 발명에 매우 만족했지만 교황 비오 11세는 마비되는 광선 발명에 대해 듣고 무솔리니가 마르코니의 연구를 중단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고 합니다. Marconi의 추종자들에 따르면 Marconi는 자신의 죽음을 위장한 후 1937년에 그의 요트를 남아메리카로 가져갔습니다. Landini를 포함하여 여러 유럽 과학자들이 Marconi와 함께 갔다고 합니다. 1937년, 수수께끼의 이탈리아 물리학자이자 연금술사인 풀카넬리(Fulcanelli)는 유럽의 물리학자들에게 원자 무기의 심각한 위험을 경고했지만 몇 년 후 불가사의하게 사라졌습니다. 그는 남아메리카에서 Marconi의 비밀 그룹에 합류한 것으로 믿어집니다. 98명의 과학자들이 남아메리카로 가서 베네수엘라 남부 정글의 사화산 분화구에 도시를 건설했다고 합니다. 일생 동안 축적한 막대한 부로 자금을 조달한 비밀 도시에서 그들은 태양 에너지, 우주 에너지 및 반중력에 대한 마르코니의 연구를 계속했습니다. 그들은 자유 에너지 엔진과 궁극적으로 반중력 자이로스코프 원반형 항공기를 제작하면서 비밀리에 세계 여러 나라와 떨어져 일했습니다. 공동체는 보편적인 평화와 모든 인류의 공동선에 헌신한다고 합니다. 세계가 에너지 기업, 다국적 은행가, 군산복합체의 통제 하에 있다고 믿고 세계 평화와 청정 생태 기술을 증진하기 위해 전복적으로 일하면서 나머지 세계로부터 스스로를 고립시켰다.

우리는 다양한 출처에서 이 놀라운 하이테크 도시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아메리카에서 이 이야기는 일부 형이상학 집단 사이에서 공통적인 주제입니다. 프랑스 작가 Robert Charroux는 자신의 저서 The Mysteries of the Andes(1974, 1977 Avon Books)에서 “… Ciudad Subterranean de los Andes(CSA)가 카라카스를 산티아고까지 개인적으로 논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harroux는 Ciudad Subterranean de los Andes(안데스의 지하 도시)를 조사하고 그것이 실화라고 결론지었던 Mario Rojas Avendaro라는 멕시코 언론인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Avendaro는 Marconi의 학생이었고 멕시코 Baja에 있는 고등학교의 물리학 교수였던 Nacisso Genovese라는 남자에게 연락했습니다.

Genovese는 원래 이탈리아 출신으로 Ciudad Subterranean de los Andes에서 수년 동안 살았다고 주장했습니다. 1950년대 후반 언젠가 그는 My Trip To Mars라는 모호한 책을 썼습니다. 이 책은 영어로 출판된 적이 없지만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및 이탈리아어로 여러 버전으로 출판되었습니다. Genovs는 도시가 막대한 재정 자원으로 건설되었으며 지하에 있으며 세계의 다른 어떤 연구 시설보다 우수한 연구 시설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적어도 당시에는). Marconi의 이론에 따르면 1946년까지 도시는 이미 모든 물질의 필수 구성요소인 강력한 우주 에너지 수집기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Genovese에 따르면 “1952년에 우리는 에너지 공급이 일정하고 거의 고갈되지 않는 배를 타고 모든 바다와 대륙을 가로질러 여행했습니다. 이 배는 시속 50만 킬로미터의 속도에 도달했으며 한계에 가까운 엄청난 압력을 견뎌냈습니다. 그것을 구성하는 합금의 강도. 그 순간의 문제는 속도가 점점 느려지는 것이었습니다.” Genovese는 아마존 열대 우림의 산에서 13,000미터 높이의 분화구에서 도시를 찾았습니다. Genovese는 화성으로의 비행이 이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비행 접시”와 이 비밀 도시가 여전히 존재한다는 사실!

남아메리카, 특히 볼리비아에서 베네수엘라에 이르는 동부 안데스 산맥의 산악 정글을 따라 UFO에 대한 많은 보고가 있었습니다. 이 UFO 중 일부가 시우다드 지하 데 로스 안데스에서 온 반중력 선박일 가능성이 있습니까?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소식통에 따르면 독일 병사의 “마지막 대대”가 잠수함을 타고 제2차 세계 대전의 마지막 날 남극과 남미로 탈출했다고 주장하는 것을 고려할 때 독일인은 외딴 정글에 첨단 슈퍼 도시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도 남아메리카에서. 일부 현대 군사 역사가인 하워드 뷰크너(Howard Buechner) 대령, 성창의 비밀과 히틀러의 유골(Hitler’s Ashes)의 저자에 따르면, 독일군은 전쟁 중 남아프리카 반대편에 있는 모드 여왕의 영토에 이미 기지를 세웠다. 후에 일부 보고서 100에서 독일 U-보트는 중요한 과학자, 비행사 및 정치인을 나치 독일의 마지막 거점으로 수송했습니다. 이 U보트 중 2척은 전쟁 3개월 후 아르헨티나에서 항복했습니다.

1947년 미 해군은 버드 제독이 지휘하는 남극 대륙, 특히 퀸 모드 랜드를 침공했습니다. 미군은 패배했고 4척의 항공모함 중 몇 척은 원반형 항공기에 격추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군은 철수했고 1957년까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저널리스트 Karl Brugger가 독일어로 처음 출판한 Akakor의 연대기에 따르면, 독일 대대는 브라질과 페루 국경에 있는 지하 도시로 피신했습니다. Brugger는 1981년 파나마 외곽의 리우데자네이루 교외에서 사망했습니다. 남아메리카의 비밀 도시들이 비행접시를 만들고 숨겨진 정글 요새에서 현 세계 강대국들과 싸우는 제임스 본드 영화의 줄거리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그것은 사실에 근거한 것 같습니다!

아마도 “최후의 대대”와 현 정치 체제의 마지막 대결은 비행접시와 우주 기반 무기 시스템과의 전투가 될 것입니다. 안데스의 지하 비밀 도시의 평화로운 과학자이자 철학자들은 어떤 역할을 할까요? 지구에 다가오는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