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나미 The Next Big Wave: Grandaddy of them 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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며칠 전 멜버른의 60 Minutes에서 저명한 과학자인 Kerry Sieh는 다음 번 큰 파도나 거대한 쓰나미가 반드시 일어날 것이며 그것이 모두의 할아버지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이번에 인도네시아가 본격화된다… 몇 개월이 될지 10년이 될지… 박사가 현재로서는 정확히 예측할 수 없는 것이 전부다.

Cal Institute of Technology의 지질학 교수인 Kerry Sieh는 손등처럼 인도네시아의 지진대를 알고 있습니다. 사실 박싱 데이에 인도네시아의 일부 지역을 강타할 첫 지진을 예측했습니다. 이제 그는 발표한다 또 다른 쓰나미가 일어날 것이고, 이것은 그들 모두의 할아버지가 될 것입니다!

멜버른의 MSN 채널 9의 Sixty Minutes에서 Richard Carleton은 지진과 그에 따른 쓰나미가 발생하는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리처드 칼튼: Sieh 박사는 지구의 움직이는 판들이 서로 부딪치는 5,000km 길이의 단층선에 초점을 맞춥니다. 인도양 아래의 판은 에스컬레이터에서 계단이 사라지는 것처럼 인도네시아 아래로 미끄러집니다. 그러나 일부 부품은 끼인 다음 위로 올라가 엄청난 힘을 방출합니다.

케리 박사 참조: 판은 서로 매달려 있어 미끄러지지 않아 상판이 가라앉으면서 상판이 아래로 끌리면서 섬도 천천히 끌리며 지진이 발생하면 뒤로 움직인다. 위아래로

리처드 칼튼: 그리고 지난 박싱 데이에 일어난 일입니다. 대지진은 대륙을 너무 심하게 흔들어 사람들을 땅에 던졌습니다.

얼마나 쓸모없는 인생 낭비입니까! … 씨에 박사는 관련 정부에 미리 경고했고, 직접 내려가 인도네시아의 피해 마을 사람들에게 쓰나미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라고 경고했지만 … 아무도 그에게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 이제 그가 들어갈 때 이 마을에서 그는 영웅으로 환영 받고 대우받습니다!

인도네시아 열대 우림의 산꼭대기에 있는 14개의 위성 연구 스테이션에서 Sieh 박사는 다음 쓰나미를 예측합니다.

.. 그리고 정확한 위치 …. 인도네시아 파당(Padang) 도시 맞은편 … 인구: 백만 명!

반복: 그가 할 수 있는 일은 이 재앙이 한 달 안에, 다음 10년 또는 100년 후에 언제 일어날지 결정하는 것뿐입니다!

Padang 시는 Menwawais 파도를 타러 가는 호주 서퍼들의 기지입니다…세계 최고의 서핑 장소를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호주 시민으로서 이것은 놀라운 소식입니다.

지리적으로, 파당시는 만조에 대처하기 어려울 것이며, 쓰나미 할아버지로 인한 재난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지진이 일어나기 15분 전의 경고를 상상해보세요..

… 그리고 나서 거대한 쓰나미의 물이 Padang의 거리를 휩쓸고 Banda Acheh에서 그랬던 것처럼 그 여파로 모든 것을 씻어냈습니다.

… 자동차, 기름, 부러진 나무와 소중한 인명!

내 모든 마케팅 담당자, 검색 엔진 최적화 커뮤니티, 소매 동료 및 이 게시물을 읽는 모든 사람에게 보내는 전화: 인도네시아, 특히 Padang 시의 독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전력을 다하십시오. 이번에는 불필요한 인간의 대학살을 중지합니다.

이것이 귀하의 지방 정부 기관에 로비를 하는 형식이든, 지역 보도 자료를 통한 형식이든, 우리는 도움이 필요하다 이 시간, ~ 전에 이 거대한 파도의 잔해; 가지다 쓰나미의 할아버지가 더 소중한 인명을 앗아갑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책임감 있게 하십시오. 무국적자나 전 세계 청중 사이에 널리 퍼져 있는 공포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멜버른에서 60분 MSN Channel 9에서 인터뷰 비디오를 포함한 전체 스토리를 볼 수 있으며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 버전은 페이지 중간에 있습니다. 뉴스가 계속 바뀌기 때문에 이 링크를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는지 장담할 수 없습니다.

이 뉴스는 인터넷 마케팅 및 검색 엔진 최적화 블로그에서 거의 화제가 되지 않았지만 부모로서 저는 우리 환경에 대한 돌이킬 수 없는 피해에 대해 깊이 우려하고 있습니다… 이 혼란스러운 추세를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하십시오.

전체 기사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차세대 쓰나미로 정의되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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