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 TVR Tuscan Speed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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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R Tuscan Speed ​​​​Six 스포츠카에 대한 리뷰로, 이 클래식 카의 개발, 중요한 기능 및 사양을 클래식에서 현대까지 다룹니다.

TVR 토스카니

1997년 Cerbera는 Speed ​​​​Six 엔진을 장착한 최초의 TVR이 되었지만, 이 장치를 포함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최초의 스포츠카는 TVR Tuscan이었습니다.

사실, 길고 납작한 후드는 60년대와 70년대 아이콘인 E-Type을 매우 연상시킵니다.

TVR Tuscan Speed ​​​​Six Mark 1 스포츠카는 1999년에 출시되었으며 350 및 360hp를 개발한 3.6 또는 4리터 Speed ​​​​Six 엔진이 장착되었습니다. 따라.

그 뒤를 “S”(400hp) 및 “Red Rose”(380hp) 옵션이 있습니다.

2005년 10월 Mark 2 버전은 전면 및 후면 조명에 대한 약간의 변경, 핸들링을 개선하기 위한 섀시의 약간의 수정 및 S 모델의 수정된 리어 스포일러와 함께 도입되었습니다.

동시에 원래 Targa를 보완하기 위해 컨버터블이 도입되었습니다.

Mark 2 S와 컨버터블은 마지막으로 등장한 변종이며 TVR이 생산을 중단한 2007년까지 제작되었습니다.

공기역학을 추가하기 위해 전면 스키드 플레이트와 작은 후면 스포일러가 있는 “S” 모델을 제외하고 모든 변형의 외부는 크게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엔진 옵션의 경우 3.6리터부터 시작하여 가장 일반적인 4리터, 마지막으로 4.2리터 R 시리즈로 끝나는 Mark 1 및 2 변형 모두에 대해 5개의 엔진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모두 다점식 연료 분사, 5단 변속기, 전면 29.4cm, 후면 27.3cm의 거대한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했습니다.

Tuscan 특유의 흥미로운 기능은 오토바이와 동일한 구성의 배기 시스템이었습니다. 결과는 체중 감소였습니다.

토스카나 스포츠카는 뒷좌석 제거로 휠베이스가 205mm 단축됐다는 점에서 세르베라와 달랐다.

또한 시트 뒤에 롤바가 있는 Targa 형태로 설계되었습니다.

Targa의 상단은 트렁크 상단, 트렁크 상단에 보관되었으며 리어 윈도우는 제거되어 트렁크 전면에 수직으로 배치되어 거의 컨버터블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본체는 이전 모델과 같이 유리 섬유가 아닌 벌집 형태의 복합 소재로 구성되어 약 30kg의 무게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합성 바디 패널을 사용하면 강판이나 심지어 어느 정도까지는 유리 섬유로는 불가능했던 고도로 구부러진 디자인이 가능했습니다.

실내는 가죽으로 꾸몄고 와이드 V8보다는 인라인 6엔진의 존재감으로 레그룸을 늘렸다.

4리터 Speed ​​​​​​Six 엔진을 장착하여 360hp를 개발했습니다. 최고 속도는 180mph, 0-60mph 시간은 4.2초, 0-100mph 시간은 9.5초입니다.

그것은 5단 보그 워너 기어박스를 사용했고 전후 51:49의 좋은 무게 배분을 가졌습니다.

ABS가 부족하고 스프링이 너무 부드러워 거친 노면을 버틸 수 없었지만 일반 노면에서 좋은 주행 성능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시속 150마일 이상의 속도에서는 프론트 엔드가 가벼워지고 굴러가기 시작하는 경향이 있어 차를 직선으로 유지하는 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TVR 토스카나 S

Tuscan S 스포츠카는 수정된 4리터 Speed ​​​​Six를 사용하여 더 와일드한 캠축, 더 가벼운 커넥팅 로드 및 12.2:1의 엄청난 압축비를 제공합니다.

390마력 개발. 표준 Tuscan보다 30kg 더 가벼운 ‘S’는 최고 속도 190mph, 0-60mph 시간 3.9초, 0-100mph 시간 8.9초를 기록했습니다.

프론트 서스펜션의 지오메트리가 변경되었으며 더 큰 브레이크가 설치되었으며 스프링과 댐퍼가 개선되어 표준 변형의 소프트 서스펜션을 극복했습니다.

TVR 토스카나 R

Tuscan R 스포츠카의 탄생은 아마도 7.7리터 V12 레이싱 엔진인 Cerbera Speed ​​​​12가 실패한 결과였을 것입니다. 7.7리터 V12 레이싱 엔진은 800hp 이상을 생산했지만 트랙에서 제한적인 성공을 거두었고 로드 버전은 취소되었습니다.

TVR의 오너인 Peter Wheeler는 코너링과 고속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더 넓은 트랙과 200mm 더 긴 휠베이스를 갖춘 Tuscan Racer 섀시를 기반으로 한 또 다른 슈퍼카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Tuscan R의 두 가지 버전은 400 및 440hp를 개발한 4리터 및 4.2리터 Speed ​​​​Six 엔진이 장착된 T400R 및 T440R입니다. 따라.

각각의 차체는 1060kg에 불과한 탄소 섬유로 만들어졌으며 이는 경쟁사인 Porsche 911 GT2보다 400kg 가볍습니다.

또한 섀시는 탄소 섬유 강화 전송 터널과 알루미늄 벌집 모양 바닥 덕분에 표준 Tuscan보다 두 배 이상 강력했습니다.

6단 반자동 변속기가 장착된 T440R의 최고 속도는 200+mph, 0-60mph 시간은 3.7초, 0-100mph 시간은 8.4초입니다.

마지막으로 풍동 테스트를 거친 최초의 TVR 스포츠카로 항력 계수가 0.32에 불과했습니다.

이상으로 TVR Tuscan Speed ​​​​Six 스포츠카에 대한 리뷰를 마칩니다.

이 웹 사이트의 향후 기사에서는 1946년부터 2000년까지 기억에 남는 시대의 TVR 스포츠카 전체 라인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나는 당신이 내 리뷰에 참여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