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 TVR 350SE 및 390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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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클래식 자동차의 디자인, 중요한 기능 및 사양을 다루는 TVR 350SE 및 390SE 스포츠카에 대한 리뷰입니다.

클래식부터 모던까지

TVR 350SE

1989년 베스트셀러 TVR 350i의 생산이 종료되면서 회사는 마지막 350대인 시대의 끝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된 350대를 25대 한정 생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7년 동안 1,000대 이상의 350i가 제작되었습니다.

1990년에 출시된 기념차는 TVR 350SE라고 불리며 각 유닛은 미래의 기록으로 황금 월계수를 중심으로 날개와 후면에 위치한 고유 번호를 받았습니다.

“350SE” 로고는 프론트 스포일러, 리어 및 도어 실에도 나타났습니다. 이 차는 3.9리터, 전체 알루미늄 Rover V8 엔진으로 구동되었으며 광택 처리된 다중 스포크 알로이 휠과 Koni 조절식 충격 흡수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North Coventry Kawasaki가 설치한 열선 MAF(Mass Air Flow) 연료 분사 시스템을 사용하여 엔진은 240bhp를 개발했습니다. 및 235ft/lbs의 토크.

이것은 140mph의 최고 속도, 6.0초의 0-60mph 시간 및 15.9초의 0-100mph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이 모델은 성능과 매력 면에서 350i의 정점으로 간주되었습니다.

TVR 350SE의 생산은 1991년에 종료되었습니다.

TVR 390SE

350i가 출시된 지 1년 후인 1984년 10월, 고성능 시리즈의 다음 스포츠카는 TVR 390SE였습니다.

그것은 3.9리터로 지루하고 다음과 같이 수정된 스톡 3.5리터 Rover V8 엔진에 의해 구동되었습니다.

  • 하이 리프트 캠샤프트 추가
  • 밸브가 확대된 실린더 헤드
  • 경량 코스워스 피스톤
  • 더 높은 압축률
  • 자유 흐름 배기 시스템

이제 엔진은 275hp를 개발했습니다. 그리고 270ft/lbs의 토크와 143mph의 최고 속도와 5.7초의 60mph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타 개선 사항에는 증가된 출력을 처리하기 위한 더 강력한 클러치, 제한적인 슬립 디퍼렌셜 및 더 넓은 타이어가 포함됩니다. 그 결과 당시의 Porsche 911 Carrera에 가격 대비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변형이 탄생했습니다.

쐐기 모양의 차체는 더 깊은 전면 에어 스쿱, 후면 언더바디, 확장된 휠 아치 및 수정된 실을 적용하여 보다 공격적인 프로필을 만듭니다.

리어 서스펜션은 차체 롤을 줄이기 위해 크게 수정되었으며 통풍이 잘되는 프론트 디스크 브레이크와 더 나은 그립을 위한 더 넓은 15인치 휠이 있습니다.

1988년에는 390SE 시리즈 2가 출시되었으며 가장 눈에 띄는 스타일링 변화는 둥근 노즈를 채택한 것입니다. 같은 해에 TVR 400SE라는 이름으로 엔진 용량을 3948cc로 늘렸습니다.

North Coventry Kawasaki는 다양한 TVR 모델의 엔진을 수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기 때문에 회사에서 정식으로 구매하여 TVR Power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TVR 390SE의 생산은 1988년에 종료되었으며 약 100대가 생산되었습니다. 이상으로 TVR 350SE 및 390SE 스포츠카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