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 페라리 458 이탈리아

  • Post category:아우디

페라리 458 이탈리아 – 이 스포츠카의 성능, 사양, 기능, 라이벌 비교, 역사, 중고 가격 자세히 살펴보기

클래식에서 모던으로

자동차

페라리 458 스포츠카, 2인승 베를리네타(458 Italia라고도 함)는 2009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275,000달러의 가격표로 공개되었습니다.

그해 초 단종된 성공적인 F430의 자연스러운 후속 제품입니다.

F430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전자식 제한 슬립 디퍼렌셜인 E-Diff와 전자식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인 F1-Trac, 전자식 ABS 및 충격 흡수 장치가 모두 스티어링의 마네티노 스위치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바퀴.

그들 사이에서 E-Diff와 F1-Trac은 차량의 코너링 능력과 후속 코너링 가속도를 이전 모델에 비해 30%나 높였습니다.

458 스포츠카의 독특한 특징은 브레이크에 차가 가속되자마자 패드가 디스크와만 접촉하는 기능을 탑재했다는 점이다.

그 결과 ABS 및 탄소 세라믹 브레이크와 결합된 차량의 정지 거리가 62km에서 0mph로 단 32.5m로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Pininfarina 차체와 함께 흥미로운 추가 사항 중 하나는 프론트 그릴에 작은 날개가 장착되어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라디에이터 흡입 공기의 단면을 줄여 항력을 줄이기 위해 모양을 변경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차 아래의 공기 흐름이 증가하고 리어 디퓨저에 도달했을 때 상당한 압력을 생성했습니다.

다시 한번, 외부 스타일링은 차량의 공기 역학적 기능을 강조하여 다운포스가 124mph에서 140kg으로 증가했습니다.

레이싱 카와 마찬가지로 스티어링 휠에는 일반적으로 계기판이나 안테나에서 볼 수 있는 수많은 컨트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량 후면에는 매우 독특한 3중 배기 파이프가 있습니다.

알루미늄 바디와 섀시를 사용했으며 20인치 휠에 후륜구동을 적용했습니다.

F430에 비해 458의 약간 증가한 크기와 무게는 엔진의 추가 출력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엔진

458 Italia 스포츠카는 페라리가 마세라티를 인수한 후 마세라티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4.2리터 V8 장치에서 파생된 4.5리터 V8 미드엔진으로 구동되며 F430에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엔진은 9000rpm 레드라인에서 570hp를, 6000rpm에서 398ft/lbs의 토크를 생성했으며 대부분은 3250rpm 부근에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202mph의 최고 속도, 3.3초의 0-60mph 시간 및 21mpg의 복합 연료 소비를 가졌습니다.

이 엔진의 특징은 직접 연료분사 방식을 미드엔진 유닛에 적용한 것은 처음이라는 점이다.

기존 H-gate 수동 변속기가 대안으로 제공되지 않았기 때문에 40밀리초 내에 기어를 변경할 수 있는 7단 Getrag 시퀀셜 유닛만 장착되었습니다.

그는 건식 섬프 윤활을 사용했고 배기 매니폴드의 고르지 않은 균열을 방지하기 위해 직선 크랭크를 사용했습니다.

F430에 비해 압축률이 11.3에서 무려 12.5:1로 높아졌습니다.

기술 데이터:

경쟁

Ferrari 458 Italia의 일반적인 경쟁자는 Audi R8GT, Lamborghini Gallardo LP560-4 및 Aston Martin DBS와 같은 스포츠카였습니다. 페라리 성능:

스포츠카 판매

상태가 좋은 페라리 458 이탈리아 스포츠카의 가격은 약 $225,000이고 쇼룸 상태의 스포츠카는 최대 $350,000입니다.

이상으로 페라리 458 이탈리아 스포츠카 리뷰를 마칩니다.